트루라이프,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 식단 호밀M 출시

- 한국인의 영양 균형 고려해 전문 영양사가 꼼꼼하게 설계한 아침 식단 프로그램

- 국내산 안전 식재료를 철저한 위생 시스템에 따라 만들어 새벽 가정배달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1-10-26 13:29
일산--(뉴스와이어)--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대표:정세진, www.etruelife.com)는 바쁜 아침 건강하고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위한 ‘건강식단 호밀M’(이하 호밀M)을 새롭게 출시했다.

‘호밀(好meal)M’은 ‘좋을 호(好)’에 ‘식사 밀(meal)‘과 ’아침(Morning)’의 합성어인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 아침식단’이란 의미를 가진 브랜드로서 아침에 필요한 영양소 및 한국인의 영양 균형을 고려해 5인의 전문 영양사가 꼼꼼하게 설계한 아침식단 프로그램이다.

모든 메뉴를 한국인의 1인 영양권장량을 기준으로 피로회복 및 신진대사 촉진 등 아침에 필요한 영양적 기능까지 고려했고, 320~400kcal를 넘지 않는 저칼로리에 비타민이나 무기질 같은 필수 영양소는 부족하지 않도록 만들었다.

또한 100% 국내산 식재료만을 선별하여 MSG·합성보존료·합성착색료·정제당·정제염을 넣지 않는 ‘5無 원칙’하에 제조한다. 견과류 간식과 건강차 및 샐러드, 볶음밥, 샌드위치 등 4주간 매일 새로운 메뉴를 선보여 중간에 질리거나 밀림 없이 맛있게 아침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조리하자마자 보냉 가방에 넣은 다음 이른 새벽 가정에 직접 배송해 드려 신선함이 유지되고, 조리 후 3단계에 걸친 관능 평가 및 대장균·살모넬라균·황색포도상구균 등 주 1회 이상 전문 미생물 검사를 실시하는 등 위생적인 조리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거기에 더해 호밀M 고객들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직영카페에서 체성분 분석, 영양 및 식습관 처방이 진행되는 전문 영양사의 건강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트루라이프의 김진선 선임 영양사는 “호밀M은 인공조미료나 첨가물 대신 자연 식재료를 선별해 염분을 줄이고 기름에 튀기거나 볶는 대신 샐러드나 구이, 찜 등으로 건강하게 조리해 누구나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인스턴트 식재료 위주에 영양균형을 고려하지 않은 기존 식단제품에 실망하신 고객님들에게도 자신 있게 권한다”고 전했다.

“아침식사가 업무에 도움을 준다”고 응답한 직장인이 70%에 달하는 만큼 아침식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또한 칼로리가 가벼워 한 끼를 건강하게 챙기면서 슬림한 몸매관리를 원하는 여성이나, 시켜먹는 점심에 질린 직장인 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스마트한 건강 아침식사를 책임질 호밀M은 4주 단위(1일 1식 월~금 주5회 4주간 20회 배송)로 주문할 수 있으며 인터넷(www.etruelife.com)이나 전화(080-999-1799)로 신청하면 된다. 현재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고양시 전역에 배송 가능하다.

한편 트루라이프는 호밀M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증정하고 11월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호밀M 체험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문의:www.etruelife.com / 080-999-1799(고객만족센터)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루라이프 식품: http://www.etruelife.com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60-30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