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원료 화장품 ‘얼쓰’의 따뜻한 나눔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1-10-27 11:06
서울--(뉴스와이어)--푸석한 손등, 갈라진 손톱, 각질이 일어난 팔꿈치, 허옇게 갈라진 발 뒤꿈치 등 추운겨울 여자를 민망하게 하는 모든 상황을 정리해 줄 멀티 제품이 여기 있다.

천연 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http://www.codelint.co.kr/home) 이 엘르(ELLE)의 인터넷 매거진 엘르엣진(http://www.atzine.com)에서 진행하는 도네이션 형태의 소셜 커머스 프로그램 ‘쉐어핑’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코델인터내셔널은 ‘EARTH(얼쓰)’를 코델몰을 통하여 8월초 한국에 론칭한 후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사용 후 재구매율이 높고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코델몰의 대표상품인 ‘멀티 밤’은 요즘같이 건조하고 각질이 들뜨기 쉬운 계절에 베스트 아이템으로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로서 파격가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단순히 가격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금액의 일부가 메이크 어 위시 재단을 통해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성취를 이뤄줄 수 있도록 기부 되는 점이다.

‘쉐어핑’을 통해 구매하면 얼쓰의 멀티 밤을 5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이벤트 구매고객에 한해 코델몰에 가입하고 멀티 밤에 대한 후기를 남기면 우수등급 회원으로 등록되어 적립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든 부위에 쓸 수 있는 다양한 용도의 멀티 밤은 거칠어진 부위에 즉각적인 보습공급으로 보들보들한 각질케어가 가능함은 물론 상큼한 아로마 향기도 즐길 수 있다.

한여름 썬크림이 필수이듯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이하기 위해 똑똑한 보습 아이템을 갖춰 건조함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주름 등의 노화 사인을 막아보자.

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진행하는 이번 ‘쉐어핑’ 이벤트로 건강한 제품을 싸게 구매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착한 쇼핑에 동참해 볼 것을 제안한다.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엘르엣진: http://www.atzine.com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