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델몰, ‘얼쓰’ 런칭 2주년 감사 세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3-06-28 09:37
서울--(뉴스와이어)--코델몰(www.codelmall.com)은 캐나다 100% 천연 유래성분 화장품 ‘얼쓰’의 한국 런칭 2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얼쓰 전품목을 30~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 중 ‘얼쓰’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브랜드 세일은 1년에 한번 진행하는 것으로 이번 기회를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하는 파격 감사 세일이다. 벌써부터 코델몰 회원들은 7월이 빨리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수입 화장품으로는 이례적인 할인폭이며 코델몰에서는 ‘얼쓰’ 브랜드 감사 세일의 큰 의미를 두고 있다.

국산화장품이 대부분인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기드문 캐나다 수입 완제품인 얼쓰는 예민한 피부, 트러블이 잦은 피부, 손상된 피부 등 기존 화장품에 한계를 느꼈던 고객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제품력으로 샐러브리티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코델몰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익의 일부를 어린이 양육프로그램인 컴패션에 기부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델몰이 그동안 받은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행사이다.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http://www.codelmall.com/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한상희 실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