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기업’ 코델인터내셔널, 나무심기 운동 후원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2-06-26 13:39
서울--(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은 친환경/유기농/천연 포털 커뮤니티인 ‘에코다움(www.ecodaum.com)’과 함께 친환경적인 기업을 응원하여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기업은 소비자들에게 받은 응원의 메시지에 대한 보답으로 녹색지구를 가꿀 수 있도록 나무심기를 후원하는 이른바 ‘그린 비즈니스’ 에 동참하고 있다.

에코다움은 소비자와 친환경업체들간의 직거래 유통, 커뮤니케이션 공간뿐 아니라, 새로운 에코 라이프 스타일(친환경제품 소개 및 체험, 뷰티, 요리, 여행, 육아정보 등)을 제시하는 가이드 역할을 하는 곳으로서 이와 관련된 기업들과의 코워크로 유지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델인터내셔널은 친환경적인 특성으로 에코다움의 에코패밀리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현재 그린기업으로 소비자들의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기간은 2012년 6월 30일까지로 해당 사이트(http://www.ecodaum.com/greenbiz/62)에서 퀴즈의 정답과 센스 응원 댓글을 달면 100원이 적립되고 이 적립금은 코델인터내셔널이 후원하여 나무심기 캠페인에 사용되게 된다.

유해물질을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용기도 재활용이 가능하고 어떤 제품이든 택배 발송시에 겉으로 보이는 장식보다는 최대한 포장을 줄여 쓰레기를 줄이려 노력하는 코델인터내셔널은 이러한 자체적인 노력뿐만 아니라 여러 운동을 통해 기업이 지향하는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단순히 제품만을 파는 것이 아닌 제품 안에 담긴 기업의 철학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 건강한 사회를 가꾸어나가는 것이 바로 코델인터내셔널이 지향하는 바이며 앞으로도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건강하고 푸른 사회를 가꿔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을 위한 응원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욱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고 클릭 한 번으로 우리 환경을 푸르게 지키는 운동에 동참해 볼 것을 권유해본다.

코델몰: http://www.codelmall.com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한상희 실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