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IT솔루션, 서비스 전문업체인 LG엔시스(www.lgnsys.com, 대표: 박계현)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05 한국서비스 대상 정보통신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월 15일 밝혔다.

LG엔시스는 지난 2003년 산업자원부에서 주관하는 한국 A/S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한편, 2004년에는 고객지원부문 사업부장인 이범희 담당이 노동부로부터 국가기술자격 유공자로 선정되어 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데 이어 이번 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도 수상함으로써 정보통신 부분 최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다 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LG엔시스의 박계현 사장은 “금번 대상 수상의 기회를 살려 고객만족을 위해 개별 고객들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 해결하기 위한 One-to-One 고객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균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일등품질ㆍ 일등회사의 경영이념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국서비스대상
한국서비스대상은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 선정해 포상함으로써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과 국민의 삶 의 질을 높이려는 목적으로 한국표준협회가 2000년에 제정했다.

이 상은 단순하게 고객만족도만을 평가하지 않고 리더십에서부터 전략, 시스템, 인적자원, 고객만족, 경영성과 등 을 모두 평가하는 이른바 전반적인 서비스기업 평가 모델을 적용하고 있다. 전년도 매출액, 시장점유율, 전문단체 추천 등을 거쳐 부문별 후보 기업을 선정한다. 이들 후보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 학계, 단체 등 분야별 전문가들 로 구성된 심사 및 심의위원회의 서류심사와 현지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김형동 02)705-3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