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중국 및 대만 제품 판매와 시장 개발을 위한 책임자로 로빈 로 선임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1-11-02 11:21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중국 지역의 판매 담당 임원으로 로빈 로(Robin Loh)를 선임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로서 송원은 중국 지역에 위치한 중요 고객들에 대한 판매와 지원을 강화함과 동시에 수익성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Robin Loh씨는 2011년 11월 1일부터 글로벌 송원 그룹을 위하여 중국 지역에 대한 제품 판매와 소싱을 담당하고 있는 Songwon Trading (Shanghai) Ltd.에서 업무를 시작하게 되며, 같은 중화권인 대만에 위치한 고객들에 대한 판매와 지원도 병행하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Robin Loh씨는 영국 멘체스터 대학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며 1등급으로 학위를 마친 후 송원에 입사하기 바로 전 Polyone에서 중국과 아시아에 위치한 주요 고객들에게 대한 제품 판매와 시장 개발을 역임한 바 있다.

그룹 판매와 기술 서비스 총괄이며 경영 위원회 위원인 Dieter Morath씨는 “Robin은 이미 여러가지 사업 확장과 고객 지원에 대한 업무를 훌륭히 수행한 바 있는 입증된 리더입니다. 송원의 상당히 까다로운 채용 시스템을 무난히 통과한 Robin은 중국 시장에 대한 우리의 성장 전략을 무난히 수행해 나갈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으며, 그의 주요 업무는 현재 Songwon Trading(Shanghai) Ltd.에 사장으로 재직중인 Min Tian씨 팀의 일원으로서 중국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데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가 Robin을 채용하게 된 또 다른 배경으로는, 우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시장 상황에 대한 변화에 대처하고 우리의 기업 정신인 Better Quality, Better Service 그리고, Better Value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함입니다. 이을 위해 Robin의 업무 수행은 중국에서 송원의 명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고, 우리의 사업 전략 이행 및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유나
02-765-1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