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7대 자연경관 중 하나 ‘베트남 하롱베이’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1-11-15 10:49
서울--(뉴스와이어)--뉴세븐원더스 재단은 11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베트남 하롱베이를 비롯해 한국 제주도, 필리핀 푸에르토 프린세사 지하강, 인도네시아 코모도 국립공원 등 7곳을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발표했다.

하롱베이는 이미 1994년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자연공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베트남의 행정중심지 하노이에서 약 180Km 떨어진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다.

하롱베이는 하늘에서 용이 내려온 만이란 뜻으로, 전설에 의하면 한무리의 용들이 이곳으로 내려와 외세의 침략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했고, 침략 당시 용들이 내뱉은 보석과 구슬을 내뿜어 바다에 갖가지 모양의 기암이 되어 침략자들을 물리쳤다고 유래한다.

3,000여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하롱베이는 석회암의 구릉 대지가 오랜 세월에 걸쳐 침식되어 생겨났다. 작은 섬들은 깎아지는 듯한 바위와 환상적인 석회 동굴, 숲을 이룬 섬, 원숭이들이 사는 섬 등 다양한 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해산물이 풍부한 하롱베이는 각종 해산물을 맛볼수 있어,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처음투어(cheomtour.com)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다양하고 많은 하롱베이 관련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50여개의 다양한 크루즈 와 섬 트래킹, 카누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있다.

세계 7대 자연경관을 따라 여행해 보고 싶다면 베트남 하롱베이를 꼭 빼놓지 마시길 바란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