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시 페블 카시트, 최근 베컴부부 막내딸이 타 화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1-11-16 11:46
성남--(뉴스와이어)--최근 태어난지 두 달 만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세 이하 유명인’으로 꼽혀 화제가 된 영국 축구 영웅 데이비드 베컴과 가수 빅토리아베컴의 외동딸 하퍼 세븐의 모습이현지 언론에 포착되면서, 하퍼 세븐이 타고 있는 카시트가 공개돼 국내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베컴부부는 유모차에 맥시코시 카시트를 호환하여 하퍼 세븐을 태우고 쇼핑을 다녔다.

하퍼 세븐이 탄 카시트는 맥시코시(www.maxi-cosi.co.kr)의 페블(제트 블랙 색상).

페블은 신생아부터 12개월 전후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퀴니 또는 맥시코시 유모차와 호환하여 사용 할 수 있어 베컴 부부 처럼 아기와 함께 차량으로 이동시, 외출시에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시 캐리어로, 실내에서는 흔들요람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페블은 신생아 카시트 중 유일하게 입체 소프트 벨트가 적용돼 있다. 입체 소프트 벨트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어깨 벨트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의 신체를 압박하지 않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신생아 머리를 완벽히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두뇌가 흔들리지 않도록 해준다,

조개껍데기 모양의 일체형 프레임으로 설계돼 외부 충격으로 인한 균열 및 파손의 위험이 없고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최소화해준다.

국내에서 맥시코시 페블은 4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황수진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