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앤서니 브라운’ 동화전 개최

2011-11-23 09:34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12월 26일까지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앤서니 브라운’ 전을 개최한다.

세계적인 동화작가 앤서니 브라운은 영국 아동문학계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에게 주는 ‘영국 계관 아동문학가(Children’s Laureate)’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2000년 그림책 작가로서는 최고의 영예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까지 수상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동아일보가 국내 어린이책 편집장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최고의 어린이책 작가’에도 선정되는 등 한국에서도 그 인기가 대단하다.

이번 전시는 독특한 상상력과 간결하고 유머러스한 스토리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앤서니 브라운의 일러스트 사진전이다. 캐논은 그림책을 좋아하는 어린이와 부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전시는 <너도 갖고 싶니?>, <미술간에 간 윌리>, <기분을 말해봐>등 그의 대표작 20여점이 전시 되며 웅진주니어와 함께 진행했던 <기분을 말해봐>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도 함께 선보여 더욱 풍성한 전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 신사동 캐논 플렉스 지하 1층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휴관일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캐논은 어린이들이 전시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캐논 키즈와 함께하는 <동화 속 사진과 음악 여행>’콘서트도 마련했다. 행사는 앤서니 브라운의 전시 소개와 함께 유클래식 김이곤 음악감독과 함께하는 ‘동화 속 클래식 콘서트’가 같이 진행된다. 콘서트는 동화 스토리가 담긴 곡, 동물이 나오는 곡, 사랑 이야기 등을 컨셉으로 한 곡들을 연주하여 어린이들도 쉽게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는 12월 8일 저녁 7시부터 약 90분 동안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캐논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2월 1일까지이며 캐논 회원인 보호자가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캐논은 신청자 중 총 40명(동반 1인 포함)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2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앤서니 브라운 동화展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화를 통해 사진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전시회와 함께 진행되는 <동화속 사진과 음악여행> 콘서트를 통해 부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캐논 플렉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전시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최상진 AE
02-3210-9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