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라서 아쉬운 순간 1위 ‘첫눈 올 때’

- 아무런 대비 없이 첫눈을 맞이하여 더 외롭다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1-11-25 16:58
서울--(뉴스와이어)--서울에 아직도 첫눈이 내리지 않고 있다.

며칠 전 새벽에 흩날렸던 것을 가지고 누구도 첫눈이라고 여기지 않기에 소복소복 쌓이는 눈을 기다리는 커플들은 많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선우용여 대표. www.redhills.co.kr)에서는 싱글 남녀들을 대상으로 “솔로라서 아쉬운 순간은 언제인가?” 라는 설문을 진행했다.

379명의 솔로들이 응답한 결과에서 1위는 “첫눈이 올 때”(161명. 42.5%)가 차지를 했고 그 뒤를 이어 크리스마스(107명. 28.2%)와 12월 31일(80명. 21.1%) 그리고 망년회 등 각종 모임(31명. 8.2%)을 들었다.

아쉬운 순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직장인 김현철(32세 가명)씨는 크리스마스나 연말의 경우에는 솔로이지만 나름대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계획을 세우고 대비를 하지만 첫눈은 갑작스럽게 찾아오기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고 곳곳에서 목격되는 커플들의 모습으로 인하여 애인이 없는 상황이 더 아쉽게 느껴진다.”고 말하고 있다.

이런 솔로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콘서트 및 공연들은 솔로들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결혼정보회사는 물론 기업 및 단체에서도 싱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은행권에서는 다른 자신의 은행의 미혼남녀와 다른 은행의 미혼남녀들과 미팅을 할 수 있는 파티를 개최하고 레드힐스에서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혼 남녀들이 같이 케이크를 만들면서 미팅을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처럼 솔로탈출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솔로들의 연내 솔로탈출은 버거워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의 한일옥 팀장은 “연말이 되면 어떻게 해서든 올해 안에 인연을 만나고자 하는 부류와 올해는 일단 인연이 없는 것으로 생각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부류로 나누어 집니다. 하지만 연말에 맞선을 보는 커플들의 성공률이 다른 시기보다 20% 이상 높게 나타나는데 갖가지 이벤트가 가능하고 연말연시라는 분위기가 커플로 연결되는데 크게 기여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