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오거나이저, 다이어리 국민평가단 모집

뉴스 제공
러닝뱅크
2011-12-05 16:43
서울--(뉴스와이어)--지식서비스(대표 한상록, www.leomall.co.kr)의 ‘리더십오거나이저’는 국민평가단 100명을 선정, 천연소가죽 리더십오거나이저 시스템다이어리를 무료로 지급한다. 지급받은 다이어리에 대한 평가글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에 한 달 동안 남기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된다.

국민평가단 참여는 리더십오거나이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adershiporganizer)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후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국민평가단 발표는 내년 1월 10일 있을 예정이다.

국민평가단에게 지급되는 리더십오거나이저의 시스템다이어리는 이순신 장군의 삶과 정신을 경영학적으로 재해석하고 벤치마킹해 업무와 일상생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성과관리 다이어리다.

리더십오거나이저의 시스템다이어리는 시간/목표/정보관리, 인적 네트워크, 혁신 아이디어 등을 보다 체계적으로 조직화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다이어리에 포스트잇 기능을 적용, 개인용과 업무용으로 나뉜 포스트잇에 일정을 기록할수 있다. 이 포스트잇은 책갈피에 부착할 수 있기 때문에 일정 확인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일정의 변화나 지연이 있어도 수정이 간편하다.

한편 리더십오거나이저는 대한민국 특허청의 특허(특허등록 제1031302호)를 취득, 우수벤처기업 상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러닝뱅크 개요
러닝뱅크는 전문강사 출강교육, 온.오프라인 성희롱예방교육, 공공기관 예방교육, 이순신리더십교육 등 기업교육 전문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earning.co.kr

연락처

지식서비스
1600-7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