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환경 연구단체 ‘EWG’에서 무어스파 스파라인 가장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1-12-07 09:36
서울--(뉴스와이어)--코델인터내셔널의 100% 천연원료 화장품 무어스파가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미국환경 연구단체)에서 운영하는 화장품 안정성 평가 온라인 사이트 스킨딥(http://www.ewg.org/skindeep)에서 전 라인을 가진 화장품 중 가장 안전한 제품으로 선정하였다.

환경운동그룹의 스킨 딥 웹사이트는 안전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그들의 피부와 바디에 가장 안전하고 독성이 작은 제품들을 평가했다. 이 사이트는 화장품 성분들과 완제품들을 0에서 10까지의 단계로 구분을 했는데 0은 완벽하게 안전한 것이고, 10은 반드시 피해야하는 것이다.

EWG(환경 연구단체)에 제품을 등록한 많은 회사들은 이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지만 반면 많은 수의 회사들이 제품을 등록하지 않는 이유는 그들이 관심이 없던지 혹은 자신들의 제품의 안전성에 의문이 있기 때문이다.

무어스파는 66개 전제품을 2년 전에 스킨 딥 웹사이트에 등록했다. 무어스파 본사는 이 사이트에 제품을 등록한 잘 알려진 스파제품 라인(적어도 20가지 이상의 품목을 등록한)을 조사했으며 이중에서 무어스파가 가장 안전도가 높은 제품으로 결과가 나왔다. 무어스파 제품은 전체 평균점수가 1.7정도의 안전도로 다른 브랜드 하나가 무어스파에 근접하나 그 외의 다른 제품들은 무어스파의 안전도에 비하면 매우 미비하였다.

해당 그래프는 무어스파 제품의 안전도 수치를 간추려 놓은 것이다. 무어스파의 약속은 제품의 안전도를 지속화시키며 몇몇 낮은 점수를 받은 제품들의 안전도를 높이는 것이다.

EWG의 중요성(by 닥터 앤드류 웨일)

나는 의사의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서 믿을 수 있는 현재의 정보들을 나의 환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제시해 줘야하는 것도 나의 일이라고 믿고 있다. 또한 개인의 건강을 중요시하는 한 사람의 소비자로서 이 정보들이 매우 비판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것이 내가 EWG를 신뢰하고 있는 이유이다.

방대한 광고와 마케팅이 판을 치고 있는 요즘 건강과 안전에 관한 믿을 수 있고 독립적인 정보의 필요성이 바른 제품의 선택에 있어 매우 절실하다. 친절하고 세분하게 분석해서 심도 있게 조사한 EWG에서 찾을 수 있는 자료들은 수 년 동안 나의 개인 선택과 전문적인 조언들을 위해 지속적인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농산물 잔여 농약에 대한 EWG의 소비자 가이드를 이용해서 최소 잔역농약의 과일이나 채소를 아는 것, 스킨 딥의 코스메틱 데이터 베이스를 이용해서 독소가 낮은 개인용 화장품들을 아는 것, 또는 EWG 핸드폰 전자파에 대한 리포트들은 당신이 가장 안전한 핸드폰을 선택하는데에도 도움을 주며 이런 이유로 우리는 EWG를 찾는다.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코델몰: http://www.codelmall.com/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