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산업, Pan Gulf사 및 Polysy사와 함께 글로벌 OPS제조와 판매를 위한 양해 각서 체결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1-12-14 10:03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 산업 그룹은 유럽 지역에서 원팩시스템 (One Pack Systems, 이하 OPS)의 제조와 공급에 있어 최대 기업중의 한 곳인 독일 Additives Technology Greiz (이하 ATG)사의 인수 발표에 이어 (보도자료참조) Pan Gulf Holdings사 및 Polysys Industries사와 함께 Songnox® OPS의 제조와 판매를 위한 글로벌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고 금일 아랍 에밀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중인 GPCA 포럼에서 발표하였다 (Link to the press release).

위 3사 즉, 사우디에 위치한 Pan Gulf Holdings사, 아부다비에 위치한 Polysys Industries사 그리고 송원 산업 그룹은 합작 기업(이하 J/V)의 설립을 위한 양해 각서를 체결 하였으며 새로운 합작 기업명은 Songwon Additive Technologies AG로 명명 되었다. 이 회사는 향후 중동 지역내 OPS의 제조와 판매를 위해 새로이 설립하게 합작 기업들의 지주회사 역할뿐만 아니라 ATG사의 운영도 관리하게 된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책임자인 박종호 회장은 “중동 지역은 송원, 특히 Songnox® OPS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금번의 J/V 설립은 그에 따르는 필연적인 산물입니다. Pan Gulf사 및 Polysys사와의 협력 관계 구축으로 우리는 이 지역에서 보다 더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2년말 즈음에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첫번째 J/V의 생산 가동을, 2014년 초에는 아부다비에서 두번째 J/V의 가동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고객 지원을 위한 법인 설립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서로 상호 보완이 가능한 유력한 양 사와의 협력으로 우리가 지금까지 고객들에게 약속드린 사항들을 증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밝혔다.

Pan Gulf사의 임원인 Hamdan Al Hamdan씨는 “Pan Gulf사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규모 그룹 회사이며, 항상 독자적으로 혹은 파트너와 함께 계열사들의 설립을 추진하여 왔습니다. 금번 Polysy 및 송원과의 협력으로 우리는 우리의 제품군을 폴리머 산업계까지 다양화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공통된 목표와 가치 창조를 함께 할 수 있게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Polysys사의 설립자이며 전무이사직을 맡고 있는 Mohamed Al Muhairy 씨는 “각 분야에서의 선도 기업들과의 협력 관계 구축은 우리의 중요한 성장 전략이며 이런 맥락에서 금번의 협력 관계 구축은 당연한 결과의 산물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중동 지역에서 폴리머 특히 폴리올레핀의 현저한 성장을 지켜보아 왔습니다. 아부다비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석유화학업계에 금번의 협력 관계 구축을 발판으로 향 후 크나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마무리 하였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강희성
02-511-6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