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요르드 리클라이너 MBC 미니시리즈 ‘나도, 꽃’ 협찬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1-12-15 09:16
서울--(뉴스와이어)--(주)형우모드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도, 꽃’(주연: 이지아, 윤시윤)에 노르웨이의 유명가구회사인 ‘피요르드’의 리클라이너를 협찬한다.

피요르드의 디자인 상품인 ‘410틴디’는 드라마 주요장면들의 배경인 재희(윤시윤 분)의 거실에서, 상류층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하고 있다.

리클라이너는 앉은 상태에서 다리를 올리고 등받이가 뒤로 넘어가 침대처럼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기능성 안락의자를 말한다.

국내에는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NBC의 시트콤, ‘프렌즈’를 통해 젊은 층에서부터 리클라이너라는 개념이 널리 알려졌었다.

일반 의자나 소파와는 차원이 다른 안락함과 편안함을 선사하여, 최근 혼수 가구나 홈 씨어터 가구의 대표 트렌드가 되었다.

노르웨이의 명품 가구 브렌드인 피요르드는 1941년에 창립하여 70여 년에 걸친 노하우와 고집스런 장인정신, 최신설비를 갖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3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410틴디’는 유명 디자이너 Frode Myhr와 Steinar Hyindenes의 공동 작품으로서 편안함은 물론, 디테일과 섬세함을 갖췄으며 다양한 색상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능력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Must have Item’으로 통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남다른 디자인으로 이미 첫 방송부터 많은 제품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나도, 꽃’의 협찬 상품인 410틴디의 안락함과 독특한 디자인을 직접 경험하고자 하는 시청자들은 피요르드의 체험형 매장인 압구정 직영점에(02-542-2544) 방문하여 상세한 정보와 함께 직접 앉아서 안락함을 느껴볼 수 있다.

문의:피요르드 홈페이지(www.theFjords.co.kr)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대리 김혜영
02-3140-84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