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투어, ‘발렌타인데이 럭셔리 특집’ 싱글투어 4기 모집

뉴스 제공
처음투어
2011-12-15 14:51
서울--(뉴스와이어)--체험을 파는 여행사 ‘처음투어’(www.cheomtour.com)는 발레타인데이를 맞이해 태국 푸켓 해변 리조트로 싱글투어 4기를 초대한다.

싱글은 여행을 떠나는 것이 두렵다. 혼자 가는 여행은 재미가 없다. 이왕이면 여럿이 가면 좋고, 이성과 함께 간다면 더욱 즐겁다. 잘 어울릴 수 있는 사람들이랑 간다면 더욱 좋다. 그래서 싱글투어는 사전에 나이, 취미, 성격, 외모 등을 고려해 같이 여행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싱글투어는 남녀의 비율은 1:1로 구성되고, 사전에 가는 인원이나 상대방의 신상공개를 하지 않는다. 물론 다녀와서도 공개되지 않는다. 여행지에서 만나 즐거운 여행을 하면 된다.

처음투어에서는 개인정보가 확실한 사람들을 선택하여 여행에 참여시키기 때문에 일명 “묻지마 관광” 처럼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 현지에서 짝만들기와 같은 프로그램은 따로 없다. 자연스런 미팅안에서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껴보자.

싱글투어 4기 여행기간은 2월 10일(금)부터 2월 14일(화)까지이고, 일정은 3박 5일로 모벤픽 푸켓 까론 비치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처음투어 개요
처음투어는 고객 한분을 모실 때 지금 당장의 50만원 100만원짜리 구매고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고객 한분은 평생 고객으로 생각하고 정성을 다해서 모십니다. 처음투어는 마치 기업고객을 상대하듯이 고객별로 정성들인 맞춤 서비스를 합니다. 지금 고객이 처음투어로 인해서 행복해졌다면 내년, 내후년에도 만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프로그램을 구매한 고객이라도 우리 서비스에 감동 받으셨다면 친구나 혹은 다른 기업고객을 추천해주시거나 직접 이용하실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처음투어의 고객님은 능력있는 비서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대기업 회장처럼 처음투어의 여행서비스를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싱글투어: http://www.cheomtour.com/singleTour.do

웹사이트: http://www.cheomtour.com

연락처

처음투어
팀장 백명수
1599-89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