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이젠 직접 만들어보세요

- DIY베이킹, 크리스마스 케이크만들기 외 시즌상품 4종 출시

뉴스 제공
디베이킹
2011-12-16 09:21
창원--(뉴스와이어)--일년중 가장 많은 케이크가 소비되는 크리스마스. 근래에는 웰빙 열품을 타고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뜻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

꼭 화려한 색상과 데코레이션이 아니더라도 직접 만든 케이크는 그 이상의 감동과 맛을 주기 마련. 국내 최초의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업체인 ‘DIY베이킹(www.diybaking.co.kr)’에서는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크리스마스케이크 만들기세트 등 가정에서 직접 만들 수 있는 제과제품 4종을 출시했다.

쉽게 만들 수 있으면서도 예쁜 장식으로 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외국에서 인기 있는 통나무 모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노엘케이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새빨간 ‘레드벨벳 컵케이크’, 선물이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용으로 좋은 ‘크리스마스 장식쿠키’ 등, 그 동안 고급 제과점이나 사진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화려한 성탄절 제과들을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세트로 구성하여 홈베이킹 초보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상품을 판매하는 ‘DIY베이킹’은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쇼핑몰'로서,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재료들을 1회 분량으로 계량되어 세트로 판매하기에 소비자는 마치 라면 끓이듯이 동봉된 레시피대로 하나하나 넣어주며 간단히 만들면 된다. 유기농 밀가루나 설탕 등 건강하고 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웰빙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어서 가정뿐만 아니라 각급 학교나 복지관 등의 수업용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일명 ‘제빵남’이라 불리우는 DIY베이킹의 신준호 대표는 “상세한 레시피와 좋은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멋진 케이크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많은 분들이 베이킹을 통해 작은 나눔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뜻을 밝혔다.

디베이킹 개요
홈베이킹 DIY세트 전문 쇼핑몰 디베이킹입니다. 당사는 국내 최초로 홈베이킹 DIY세트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1회 분량의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정확히 소분하여 레시피와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베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업체이며, 전국 200여 개 학교와 복지시설에 제품을 독점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baking.co.kr

연락처

디베이킹
대표 신준호
070-7809-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