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맥시코시, 2012년부터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업계 최초 고객 과실로 인한 경우에도 총 3회 무상수리 제공

-카시트 장착 차량 사고 발생 시 새로운 카시트로 교환 제공

-맥시코시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 맥시코시 유모차 구입 시 30% 할인 혜택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1-12-20 09:39
성남--(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 업체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네덜란드 브랜드 맥시코시(www.maxi-cosi.co.kr) 가 2012년부터 M 시리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먼저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위해 카시트의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수리하는 ‘M-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카시트 구입 후 무상 보증 및 점검을 3년 동안 제공하며, 업계 최초로 고객 과실로 인해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총 3회(1년에 1회로 제한) 무상으로 수리해준다.

또한 아이가 타고 있는 카시트 장착 차량이 실제 사고 발생 시, 자차 수리비가 200만원 이상인 경우 새로운 카시트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두번째로 아이 체형에 맞는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M-스텝 서비스’를 운영한다.

기존 맥시코시 카시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맥시코시 카시트를 재구매 할 경우, 에스베이비몰(www.sbaby.co.kr)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만점이 제공된다.

또한 맥시코시 카시트를 단계별로 1 품목씩 모두 구입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카시트의 코튼케어 시트 커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맥시코시 구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 서비스 ‘M-패밀리 서비스’를 운영한다.

맥시코시 카시트 구매 고객이 맥시코시 유모차를 구입할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맥시코시 유모차 구매 고객이 맥시코시 카시트(토비,로디)를 구입할 경우에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맥시코시 고객이 세이프티퍼스트, 리틀라이프, 스모비, 소르베베, 에스베이비 등 해외 유명 소품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경우에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서비스는 2012년 1월 1일 이후 맥시코시 제품을 구매한 맥시코시 회원에 한해 제공된다.

맥시코시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시코시 홈페이지(www.maxi-cosi.co.kr)를 참조하면 된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황수진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