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헤어숍 바이미가, 테마 정기세일 실시

- 온라인 헤어숍 바이미가의 3가지 테마가 있는 세일, 그 첫 번째 ‘메리크리스마스 메리바이미가’

뉴스 제공
바이미가
2011-12-21 16:39
서울--(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을 표방하는 온라인 헤어숍 바이미가는 이번 겨울을 맞이하여 12월 21일부터 오는 2012년 1월 19일까지의 겨울 정기세일을 3가지 테마에 따라 진행한다.

바이미가 홈페이지(www.bymiga.co.kr)에서 찾아볼 수 있는 이번 세일에서는 한 해의 베스트 헤어스타일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연말 그리고 새해를 기념하는 3가지 테마들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연말에 열리는 만큼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팔린 히트 스타일들을 엄선하여 세일 품목에 넣었으며, 전 매장 고객들은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세일 품목에 반영하였기에 고객들에게 어느 때 세일보다 더욱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첫 번째 테마로 진행되는 ‘메리크리스마스 메리바이미가’는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이라는 바이미가의 컨셉에 맞게 다양한 공연 초대 및 고객 참여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29일에 열리는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합동 공연인 ‘라운드앤라운드’ 에 바이미가 고객들을 초대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지 안 올지 맞추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이벤트와 같이 고객과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들 또한 준비되어있다.

바이미가의 세일 상품은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G마켓, 신세계몰, 11번가 및 바보사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미가 개요
바이미가는 온라인 점유율 1위(랭키닷컴인증 - www.rankey.com) 온라인 헤어숍으로서, 홈페이지(www.bymiga.co.kr)를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예약 판매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을 표방하는 만큼 콘서트, 연극, 영화 등의 문화에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 홍대에 본점과 프리미엄 샵인 그린라벨, 강남점, 명동점, 분당점, 수원점, 인계점, 일산점, 안양범계점 등의 9개의 매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ymiga.co.kr

연락처

바이미가 홍보팀
박희철 대리
02-322-7657, 010-8544-7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