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바이미가, 추석 맞이 20% 세일…센스있는 가을 헤어 제안

뉴스 제공
바이미가
2012-09-24 11:40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한동안 보지 못한 반가운 가족과 친지,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를 앞두고 여성들의 스타일 고민이 시작된다. 헤어 바이미가가 9월 24일(월)부터 개천절인 10월 3일(수)까지 추석 맞이 보름달 20% 세일(FULL MOON 20% SALE)에 돌입하여 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여성 고객들을 잡을 예정이다. 또한 가을 트렌드를 살리되 격식에도 맞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단아한 단발 웨이브 스타일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김남주를 비롯해, <빅>의 이민정, <추적자>의 고준희 등 드라마 스타들이 사랑한 올해 최고의 트렌드는 단연 C컬과 S컬로 포인트를 준 단발 바디펌이다. 단아하면서도 어려 보이는 느낌을 내는데 효과적이다.

여성미가 강조된 롱 웨이브 스타일

유행과 장소에 상관없이 인기를 누리는 헤어가 바로 롱 웨이브 스타일이다. 올 시즌에는 강한 웨이브보다는 여성미가 강조된 내추럴한 느낌의 바디펌 스타일이 강세다. 글램펌은 자신의 얼굴선과 모발에 알맞은 형태로 시술이 가능하고 컬의 탄력은 유지하되 손질이 쉬운 장점이 있다.

위의 명절 헤어스타일 상품들은 모두 이번 헤어 바이미가의 추석 맞이 보름달 20% 세일 행사에 포함되어 스타일 변신에 고심하는 여성들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이번 세일은 온라인 바이미가(www.bymiga.co.kr)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바이미가의 9개 매장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바이미가의 매장은 서울 내 4개 매장(홍대본점, 홍대그린라벨, 명동점, 가로수길), 경기권내 5개 매장(일산점, 분당점, 수원역점, 수원인계점, 안양범계점)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Entertainment Style Shop)’ 바이미가(대표 박희철, 신동환 www.bymiga.co.kr)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동종업계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온라인 헤어샵이다. 500여가지의 헤어 스타일 컨텐츠와 카페처럼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9개 매장 등으로 헤어샵에 그치지 않은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매장 내 실제 사용 중인 헤어 제품들을 판매하는 터치바이미가(www.touchbymiga.co.kr)를 함께 운영한다. 헤어 시술 후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각각의 스타일링 팁도 제품별로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다.

바이미가 개요
바이미가는 온라인 점유율 1위(랭키닷컴인증 - www.rankey.com) 온라인 헤어숍으로서, 홈페이지(www.bymiga.co.kr)를 통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예약 판매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숍’을 표방하는 만큼 콘서트, 연극, 영화 등의 문화에 지원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현재 홍대에 본점과 프리미엄 샵인 그린라벨, 강남점, 명동점, 분당점, 수원점, 인계점, 일산점, 안양범계점 등의 9개의 매장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ymiga.co.kr

연락처

바이미가
마케팅팀
홍소희 팀장
02-322-76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