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 미혼모를 위한 ‘Love We Do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진행

뉴스 제공
한국MSD
2011-12-22 08:57
서울--(뉴스와이어)--한국MSD(대표이사 현동욱)가 12일 마포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센터에서 미혼모의 당당한 독립을 위한 ‘Love We Do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MSD는 미혼모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질 수 있도록 미혼모 복지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5월부터 미혼모의 당당한 독립을 위해 Love We Do 캠페인을 진행해온 한국MSD는 산부인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여성사업부 대표 제품인 가다실, 리비알, 임플라논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한 전문의 숫자만큼 사랑의 씨앗이라는 이름으로 기부금을 적립했다.

한국MSD 여성사업부 총괄 장금철 상무는 “한국MSD는 미혼모의 자립을 지원하고자 ‘사랑, 우리, 실천’을 슬로건으로 한 Love We Do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을 마련했다. 현재까지 1849명이 참여한 Love We Do 캠페인이 미혼모들에게 힘과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향후에도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MSD 여성사업부는 피임, 불임, 폐경기 제품부터 자궁경부암 예방까지 여성의 전 생애에 걸쳐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4가 HPV 백신 가다실은 3회 접종으로 HPV 16, 18형에 의한 자궁경부암, 외음부암과 질암, 6, 11형에 의한 생식기사마귀를 예방한다. 리비알은 폐경 후 1년이 경과한 여성의 에스트로겐 결핍 증상치료제이며 , 장기간 작용하는 피임제 임플라논 엔엑스티는 상완 피부 밑에 이식하여 3년간 피임을 할 수 있는 피임제이다.

한국MSD에 대해

새로운 한국MSD는 건강한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MSD는 의약품, 백신, 바이오치료제, 일반의약품 및 동물의약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 하며 140여 국가에 혁신적인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MSD는 의약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자사 의약품을 기부하고 전달하는 광범위한 기부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건강한 세계를 만드는 한국MSD. 자세한 내용은 한국MSD의 홈페이지 www.한국MSD.com/www.merc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sd-korea.com

연락처

프레인
김보미 AE
02-3210-97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