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액티브 노이즈 캔슬 기술 내장한 블루투스 헤드셋 최초로 발매

- 자브라 수프림, 액티브 노이즈 캔슬기능으로 주변 소음 차단하여 통화품질 향상

뉴스 제공
가우넷
2011-12-23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 기능의 블루투스 헤드셋 자브라 수프림(JABRA Supreme)을 발매한다.

지난 수년간 헤드셋 제조사들은 대화 시 주변의 소음이 전달되지 않도록 소음 감소부분에 중점을 두어 온데 비하여 ‘자브라’(JABRA)가 새롭게 개발한 블루투스 헤드셋 수프림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기능으로 착용자 주위의 소음을 줄여드리므로 통화시의 듣기 경험을 한 차원 더 상승시킨다.

통상적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 기능은 최고급 오디오 전용 헤드셋에서만 지원되던 기능이었다. 자브라 수프림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 기술은 전용 마이크와 전자 칩으로 주위의 소음에 대한 “반(反)소음”을 형성하여 이를 제거한다. 또한 차세대 소음 감소 기술인 Noise BlackoutTM 3.0으로 수신자에게 전달되는 소음 역시 크게 감소시키며 이 두 가지 기능과 함께 특허출원중인 새로운 “바람소음감소” 기술이 적용된 최상의 음질로 착용시 전체적인 통화품질이 크게 향상시킨다.

“자브라 수프림은 그 이름에 걸맞는 품질을 보여주며 블루투스 헤드셋 가운데 최고의 제품입니다”라고 지난 9월에 있었던 제품 발표를 한 GN 네트콤 사의 모바일 부서 수설 부사장인 앤 라센 라스무센(Anne Raaen Rasmussen)씨는 “깨끗한 음질의 통화를 모두에게 선사하여 드리므로 언제나 즐거운 통화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자브라 수프림은 24mm의 대형 스피커로 강력한 음향을 전달하며 특허 출원된 접이식 붐 마이크로 헤드셋 전원을 조정할 수 있다. 뛰어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사용자의 귀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이어훅과 이어쿠션을 이용하므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다.

자브라 수프림에 채용된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다.

- 액티브 노이즈 제거 기술 (수신)
- 노이즈 블랙아웃 3.0 – 이중 마이크 기술 (전송)
- 바람소음 감소기술
- HD 보이스 기술
- 24mm 드라이브 스피커
- 음성안내 및 음성제어 (영어지원)
- A2DP - 멀티미디어 재생 및 GPS 앱 지원
- 향상된 멀티유즈로 동시에 2개의 블루투스 장치 연결
- 최대 6시간 대화 및 15일간 대기
- 18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자브라 슈프림의 소매가격은 16만9천원이며 2012년 1월부터 애플샵은 물론 용산과 같은 전자상품 전문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브라 웹사이트(www.jabra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Jabra 소개

자브라(Jabra)는 블루투스 헤드셋의 첨단을 선도하는 덴마크 GN Netcom의 브랜드이다. 전세계적으로 약 900명의 직원과 판매 사무소를 운영하는 GN Netcom사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하여 다양한 무선 헤드셋 및 차량 스피커폰과 콜센터 및 사무실용 유-무선 헤드셋을 개발하며 출시하고 있다. GN Netcom은 GN Store Nord A/S의 자회사이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과 반소음

액티브 노이즈 캔슬은 센서와 스피커를 이용하여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기술이다. 원리는 반(反)소음을 이용하는 것이다. 보통 소리는 공기 중에 음파로 전달된다. 반소음은 주위의 소음과 파동의 크기는 똑같지만 위상이 정반대다. 때문에 줄이고 싶은 소음과 만나면 소음은 사라진다.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브라: http://www.jabra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김영호 실장
02-77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