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글리쉬, 이마트 대전터미널점 오픈기념 ‘엄마, 영어에 미치다’ 특강 실시

뉴스 제공
태글리쉬
2011-12-27 15:28
청주--(뉴스와이어)--태권도로 배우는 영어회화 ‘태글리쉬’는 지난 22일 대전복합터미널내 새롭게 문을연 이마트 대전터미널점 오픈 기념 학부모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우리아이만을 위한 맞춤형 영어솔루션’ 이라는 강의 주제로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부모가 꼭 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토대로 아이들이 영어를 재미있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노하우가 소개될 것이다.

이 특강을 맡은 태글리쉬 김성훈 대표는 스토리온TV 화제작 ‘엄마, 영어에 미치다’ 전문가 100인의 멘토중 한명으로 이책의 출판사 ‘베가북스’의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태권도로 배우는 영어회화 ‘태글리쉬’, 영어놀이 체육 ‘짐글리쉬’, 큰 소리로 말하는 영어 ‘샤우팅영어’, 태권도로 배우는 한국어 ‘태코리언’ 등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자로 학부모들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교육방법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강은 2012년 1월 7일(토) 11시이며, 이마트 대전터미널점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태글리쉬 개요
태글리쉬(태권도로 배우는 영어회화)는 태권도 교육과 영어회화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교수법으로 기존 영어 교육의 맹점인 영어 말하기 교육을 극복한 새로운 영어회화 교수법이다. 영어회화 교육과 태권도 수련이 동시에 이루어져 국가적 차원에서 교육비의 절감과 한국 어린이에게는 신나고 즐겁게 영어와 태권도를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태글리쉬 교육의 목적은 ‘외국인을 위한 태권도 영어 지도자 양성’, ‘영어회화 능력이 필요한 사회 각 기업’, ‘태권도와 한국어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태코리언’ 지도자 양성 이며 (주)태글리쉬는 2001년부터 태글리쉬 교수법을 연구 개발 하여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eglish.com

연락처

태글리쉬 홍보팀
이숙영
043-237-0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