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힐스, 새로운 이름 찾기 위한 ‘브랜드명 공모전’ 개최

- 현금 300만원, 아이패드2 등 푸짐한 상품 증정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2-01-02 16:03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좀 더 고객 가까이에서 젊은 감각으로 대한민국의 결혼을 책임지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선우용여 대표. www.redhills.co.kr)가 새롭게 탄생한다. 이에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한 ‘브랜드명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응모자격에 제한이 없으며, 참신한 브랜드명 아이디어와 설득력 있는 추천이유를 함께 작성해 홈페이지로 응모하면 된다. 브랜드명은 한글과 영문 모두 가능하며, 마감은 1월 20일(금) 18시까지다.

심사기준은 기존의 결혼정보회사와 차별화되는 참신한 이름, 부르기 쉽고 누구나 기억하기 좋은 간단명료한 이름, 결혼의 가치를 잘 표현하고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이름인가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스크랩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홍보왕도 선발한다. 레드힐스 ‘브랜드명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되며, 참여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당선작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1월 27일(금) 발표한다. 1등에게는 상금 300만원, 2등에게는 아이패드2 등 푸짐한 상품이 각각 주어진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의 선우용여 대표는 “공모전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결혼정보회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2012년 2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레드힐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