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교육 제8대 사장 전부권 사장 취임

- “어학원 사업 집중해 프로그램 경쟁력 높일 것”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2-01-03 13:42
서울--(뉴스와이어)--SDA교육은 지난 29일 본부 건물 3층 강당에서 이사진들을 임원을 비롯한 전국 원장과 임직원 등 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장 이 취임식을 열고 신-구 대표의 직임을 공식 인수인계했다.

전부권 신임 사장은 취임사에서 “학원사업이 시장 환경의 급변화로 인하여 거센 도전을 받고 있는 시기이지만 이런 때 일수록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국학원연합회총회장 박경실 대표(현 파고다어학원 대표)는 축사를 통해 “SDA교육과 파고다는 설립연도, 규모 등 비슷한 점이 많다”면서 “앞으로 SDA교육을 힘써 돕겠다”고 약속했다.

전부권 신임 사장은 앞으로 어학원 사업에 집중하여 학원 프로그램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복안을 제시했다. 아울러 인적자원과 자산의 효율적인 운영 및 원장 중심제 운영을 통해 책임경영을 실현해 나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신임 SDA교육 사장에 취임한 전부권 사장이 앞으로의 학원 경영 복안을 제시하고 있다. 전부권 신임 사장은 원장 중심제 운영으로 책임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