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코리아, Window Tint Film 브랜드 ‘SPI’ 론칭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2-01-04 10:48
성남--(뉴스와이어)--윈도우 틴팅 전문업체 스파이코리아(대표이사 임상화, www.thespi.co.kr)는 Window Tint Film 브랜드 ‘SPI(스파이)’를 공식 론칭, 4세대 썬팅 필름 ‘S9P 시리즈’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동통신사들의 무선 이동통신 표준의 네 번째 세대인 4G와 같이 썬팅필름 또한 썬팅을 하는 목적과 시공 기술에 따라 세대를 구분할 수 있는데 1세대는 가장 기본적인 사생활 보호 기능만 가지고 있다. 이는 색이 있는 필름으로 차 유리를 덮어 외부의 시선으로부터 운전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자외선 차단 성능은 2세대 썬팅필름부터 적용되었다. 3세대 썬팅필름부터는 자외선 및 열 차단이 가능하며, 냉방효과가 뛰어나 하나의 튜닝 아이템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4세대 썬팅필름은 3세대 필름보다 자외선 열 차단 지수가 높으며, 수입명차의 고급스러움을 살려 심미적인 부분까지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본격적인 4세대 썬팅 필름의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파이코리아의 스파이 S9P 시리즈는99.9%의 자외선 차단성능은 기본, 98%이상의 적외선 열 차단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충격을 받았을 때도 유리가 쉽게 깨지지 않아 사고 시에 운전자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또 전문 인스톨기술 의한 시공능력과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이끌어 낼 계획이다.

스파이코리아 관계자는 “‘썬팅 시공은 철저한 기술서비스업’이라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름제단부터 인스톨, 출고에 이르는 전과정을 표준화된 프로세스로 관리하고 있다”며 “뛰어난 자외선 차단, 열 차단 그리고 심미적 기능이 갖춰진 썬팅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파이코리아 개요
스파이코리아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 자동차 페인트보호필름,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라이트보호필름 등 자동차 필름 및 세라믹코팅, 글라스 발수 코팅 등 카케어 관련 전문브랜드이다. 특히 스파이 자동차썬팅 필름은 엔트리 모델이 보증 5년 이상인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업계에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브랜드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합리적인 썬팅가격, 프리미엄 이상의 제품구성, 국내 정상의 썬팅시공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국에 약 40여개의 전문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국내진출 2년만에 일구어낸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업계에서도 놀라운 시선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031-731-9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