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원료 화장품 ‘코델몰’, 새해 선물 세트 할인 파격가 실시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2-01-05 10:34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이때 지난 한해 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표현하는 선물로 가치있고 건강한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곳을 주목해보자.

천연 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용 온라인 쇼핑몰 ‘코델몰’에서는 새해맞이 선물 세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써 본 사람들의 재구매율이 100%에 가까워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코델몰은 100% 천연원료 화장품인 ‘얼쓰’와 유해성분 0%의 코슈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비엔비타’로 구성되어 있다.

얼쓰는 캐나다 100% 완제품 수입 브랜드로서 인체와 피부 등에 쌓여있는 각종 노폐물의 강력한 배출효과는 물론 인체와 가장 비슷한 유기구조로 되어 있어 풍부한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독특한 치유물질인 ‘딥 무어’를 베이스로 한다.

그리고 각 제품의 특징과 기능에 따라 각종 천연원료를 블렌딩하여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주기 때문에 스스로 호흡하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깨끗하고 똑똑한 제품으로 사용해본 고객들의 호평이 높다.

비엔비타는 유수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레이저나 필링 등의 각종 시술 후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문제성 피부인 환자들에게 사용을 권장할 만큼 전문가들에게 안전성과 효과면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코델몰 내에서 고객들에게도 그 인기가 높다.

이벤트 기간(1월 1일~1월 24일)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9종류의 다양한 세트로 25% 세일 중이며 기존의 피부타입별 세트제품은 30%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현재 ‘얼쓰’의 가장 대표 상품인 무어 마스크와 효과적인 각질 제거제로 고객들의 인기가 높은 글라이콜릭 크림이 같이 구성되어 안색정화에 효과적인 ‘브라이트닝’ 세트와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적합한 ‘울트라 모이스처’ 세트가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신규가입 시, 3,000원 쿠폰 증정, 무료배송, 출석체크 이벤트, 구매 금액별 등급에 따라 적립금 지급 및 각종 무료 샘플, 포장서비스 등 혜택이 한가득!

코델몰에서는 이렇게 인기상품 자체를 파격 할인하는 혜택 이외에도 위와 같이 여러 가지 혜택을 해당 쇼핑몰의 회원들에게 돌려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컴패션과 같은 후원단체에 기부하고 있으며 지구 지킴이 행사를 통해 쌓인 적립금 또한 환경단체에 기부하며 회원들의 구매금액이 보람되게 쓰여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뜻깊은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소중한 분들에게 피부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순수하고 깨끗한 100% 천연원료 화장품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http://www.codelmall.com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