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천군’ 공식 홈페이지 대공개

서울--(뉴스와이어)--<천군> 홈페이지가 공식 오픈했다. 2005년 남북한 군인들이 1572년 과거로 떨어져 무과 급제 전, 이순신을 만나게 된다는 설정답게 기발한 역사적상상력을 ‘시간이동’ 의 컨셉으로 보여준다. 인트로 페이지는 조선왕조실록의 실제 미스터리한 문구에서 시작하는데, 글자들이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화려한 비주얼 플래쉬 효과를 보여준다. 특히 고서 뒤로 내비치는 전투 씬들은 활극의 느낌을 전달해주며 심상치 않은 영화의 내용을 암시하고 있다.

<천군> 홈페이지의 특이점은 Triple 구조의 사이트로 시간의 경계를 넘어 이동하는 것! 1572년과 2005년을 넘나드는 재미를 주기 위해 팝업창의 화면 틀 크기를 변화시키는 무빙을 시도하여 시간이동감을 느껴지게 한다.

홈페이지의 메뉴는 1572년 신병, 2005년 천군, 2005년 후예 3가지로 구성되어있다. 1572년 신병 메뉴에서는 스페셜 스토리의 역할을 하는 에피소드 무비를 보며 게임을 할 수 있고, 2005년 천군 메뉴에서는 영화정보, 2005년 후예 메뉴에서는 커뮤니티를 접할 수 있다. 특히 기발한 상상력이 보여지는 특화된 메뉴는 1572년 부분의 스페셜 스토리이다. 영화 에피소드를 다 보고 나면 미션게임을 할 수 있는데, 영화의 줄거리와 동일한 게임이 단계별로 보여진다. 미션게임은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3가지 미션게임은 최후의 미션게임을 위해서 아이템을 얻어가는 경로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미션1 비격진천뢰 해체게임은 영화 속에 나오는 핵무기 이름으로 제한된 시간 내에 비격진천뢰를 해체하는 게임으로, 시간이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션2 이순신OX 퀴즈는 이순신에 대한 진실 혹은 거짓을 맞추는 게임으로 배팅을 통해 최후게임에 활용할 수 있는 탄약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 미션3 활쏘기 슈팅게임까지 마치면, 최후의 미션게임인 모여곡 전투를 할 수 있다. 영화 속 모여곡 전투를 게임화시킨 모여곡 전투 게임은 21세기 최첨단 무기로서 오랑캐와 전투를 벌이는 점이 흥미롭다. 또한 미션게임3까지 통해서 얻은 무기 아이템을 받고 조력자인 ‘천군’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최종적으로 게임이 끝나면 매일 상위랭킹과 추첨을 통한 행운랭킹을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들도 쏟아진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게임에 참여한 유저들의 스코어가 기록되어 게임에 대한 경쟁심을 부추기는 구조로 기존 영화 홈페이지와는 달리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영화정보만을 얻기 위해 한번 방문하는 싸이트가 아니라 매일 와서 게임도 하고, 계속 업데이트되는 영화정보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싸이트라 할 수 있다. 또한 전체 디자인도 게임싸이트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져, 신선하다는 중평이다.

강력한 혜성의 타임워프로 1572년 조선시대로 떨어진 남북한 군인이 무과에 낙제하고 방황하던 이순신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영화 <천군>은 시간이동 소재가 주는 재미와 우리 민족 최대의 영웅 이순신의 방황기를 거쳐 장군이 되어가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렸다.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들이 맹공을 펼치는 7월 15일, 이순신장군과 함께 <천군>이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지킬 것이다.


싸이더스픽쳐스 개요
<살인의추억><지구를지켜라><말죽거리잔혹사><범죄의재구성><역도산>등을 제작한 영화제작사

웹사이트: http://www.sidus.net

연락처

장보경 02-3014-18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