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날에는 실용·이색적인 선물을 해보자

뉴스 제공
슈마커
2012-01-16 09:46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가족, 친지들에게 설 선물로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많다. 매번 같은 건강제품, 음식 등은 지겹고 기억에 남지 않을까 걱정이다. 이왕이면 오래 쓰면서 실용적, 이색적인 설 선물을 해보는 게 어떨까?

새해에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발이 편한 ‘핏플랍’

올 설 선물로 겨울 내내 따뜻하고 편하게 다닐 수 있는 어그 부츠를 선물해 보자. 겨울철 눈이 내리면 미끄러운 곳도 많이 생기는데 어른들에게 미끄럼 방지 밑창으로 만들어진 편안하고 따뜻한 핏플랍의 ‘묵룩’이 제격이다. 핏플랍의 ‘묵룩’은 100% 천연 양가죽이 영하의 날씨에도 몸의 체온과 같이 유지시켜주며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디자인은 물론 접어서 신을 수 있어 코디하기도 쉽다.

또한 영국신발로 유명한 핏플랍은 일상 생활에서 다니면서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특허 받은 중창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가 미국의 권위있는 발 건강협회 (APMA)에서 인정받았을 만큼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하며 4센치의 숨은 굽이 키높이 효과를 주어 각선미까지 살려준다. 기능은 물론 화려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헐리웃 셀러브리티를 포함한 국내외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을 받아 화제가 된 바도 있다.

새해 다짐 1위 다이어트, 뱃살 없애기를 도와줄 ‘슬렌더톤’

새해를 맞이 하면서 새로운 마음으로 계획을 짜며 다짐한다. 바쁜 일상생활에 따로 시간내서 운동하거나 휘트니스 센터를 가리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복부근육을 위해 근력 운동할 수 있는 운동보조기구를 설 선물로 해보자. 아일랜드산 운동보조기구 슬렌더톤(www.slendertonesystem.co.kr)은 복부, 허벅지, 팔뚝에 착용만 하고 있으면 자체 생성되는 저주파가 근육을 자극해 근력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미국 FDA와 식약청에서 기능과 안전성을 허가 받은 의료기기이며, 국내 비만전문의 4700여명으로 구성된 대한비만체형학회에서도 근전도 시험을 통해 근육운동효과를 인정받았다. 가볍고 소음이 없어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른들 여행 가방으로 제격, 척추를 생각하는 ‘아메리백’

신년을 맞아 여행계획을 잡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가방을 선물해 보자. 독특한 물방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메리백(www.ameribag.co.kr)은 유니크한 디자인은 물론 인체 건강까지 생각하는 가방이다.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가방의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척추와 허리에 부담 없이 매고 다니기 좋을 뿐 아니라, 가방내부에는 용도 및 사이즈 별로 수납공간이 잘 구성되어 있어 물건을 찾기 위해 가방 속을 한참 뒤적일 필요가 없이 편리하다.

걷는 것이 건강에 최고! 효도 선물~ ‘테바’

야외활동이 잦은 사람들은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 스타일의 미끄럼을 방지 기능이 있는 신발이 좋다. 슈마커(www.shoemarker.co.kr)의 테바는 여러 방향으로 돌기가 나있어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주말 활동인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신기에 제격이다. 특허 받은 신소재로 만들어져 가벼울 뿐만 아니라 발에 땀이 나더라도 통풍이 잘 돼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신발 안의 바닥부분은 발바닥 모양으로 제작되어 발바닥과 밀착력이 좋아 어떤 활동을 할 때 신어도 안정감을 준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일상복이나 아웃도어복 어디에나 매치 가능하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브레인포스
02-776-7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