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쓰시기에 가볍고 보온성 뛰어난 ‘카우프만 구스이불’

- 설 선물, 부모님께 명품을 전하세요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1-18 11:19
서울--(뉴스와이어)--카우프만 구스다운은 가벼우면서도 보온효과가 뛰어나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초경량의 가벼움을 자랑하는 카우프만 구스다운은 다운 백만 개의 무게가 단지 1kg으로 무게감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좋아 류머티즘 환자 등에게도 적합하다.

카우프만 구스다운은 구스다운 조직 내에 다량의 공기가 함유되어 탁월한 보온 효과를 자랑하며, 추운 겨울 잠자리에 들었을 때 빠른 속도로 인체를 따뜻하게 해주어 숙면을 도와준다. 수면 중에는 평균 성인이 방출하는 0.3L의 수분을 빠른 시간 안에 흡수하고 바로 이불 밖으로 방출한다.

숙면을 위한 온도는 유지하고 습도를 낮춰 진드기나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며, 알레르기로부터 안전 인증(NOMITE, 유럽다운/페더연합)을 받은 침구로, 부모님께 건강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해줄 수 있어 설맞이 효도 선물로 추천한다. 더불어 카우프만 커버는 이집트산 사틴면, 또는 실크를 사용하여 구스다운의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더해주고 있다.

110년 전통과 기술을 자랑하는 유럽최고의 구스다운 카우프만은 홈페이지(www.hwmode.co.kr)를 통해 아이리스, 파코라반, 피요르드, 템퍼와 함께 만나볼 수 있고, 형우모드의 체험형 매장인 압구정 직영점(02-542-2544)에 방문하여 다양한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물론 직접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최충무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