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파스, 제인 라이더 유모차 2012 런칭 기념 소비자테스트 실시

뉴스 제공
크레파스
2012-01-18 18:49
성남--(뉴스와이어)--수입 유아용품 마케팅 전문기업 크레파스가 스페인 브랜드 제인(JANE)의 유모차 라이더(RIDER) 2012년형 출시를 위해 국내 업계 최초로 사전 소비자테스트를 시작한다.

JANE(제인)은 1932년 제품개발을 시작으로, 8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유아용품 전문 글로벌 브랜드이며 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의 다양한 유아용품 카테고리에서 최고품질의 제품을 고집하는 유명브랜드이다.

제인이 새롭게 선보이는 2012년의 주력모델인 라이더는 소재의 구성부터 완성도까지 최고수준의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라이더는 9.5kg의 초경량 디럭스 타입 유모차로 UPF50+ 자외선 차단기능의 햇빛가리개, 3M 스카치가드, 쿨맥스 등 첨단소재의 패브릭 구성과 30% 미만으로 작게 접히는 폴딩 구조, 완충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핸드브레이크 등 제인 만의 독보적 시스템이 적용되어 디자인, 기능, 편의장치, 안전성 등 유모차가 갖춰야 할 기본요소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제인 라이더의 2월 출시 예정에 앞서 동종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또한 주목할만하다.

일반적인 체험단의 경우 제품을 소비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정해진 방향을 제시하여 그에 따른 사용후기를 수집하는 형식이다.

라이더 프리-런칭 컨슈머테스트는 단기의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에 대한 사용자의 객관적 평가와 의견 공유를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의 개발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주식회사 크레파스의 정한준 대표는 “제인 라이더는 제품으로서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보장하고,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있어 현존하는 유모차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예상하는 제품으로 출시 와 홍보활동에 앞서 상업적인 체험이벤트의 형태를 배제하고 직접적이고 객관적인 경험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그것들을 통해 새로운 경쟁우위를 목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제인 라이더의 프리-런칭 컨슈머테스트는 현재 (주)크레파스가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크레파스(http://café.naver.com/crefas)에서 진행 중이며 2012년 1월 17일부터 1월 23일 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제인 라이더는 2월초부터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씨제이몰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유명백화점에서 판매 될 예정이며 런칭 이벤트로 전용 체인지백(기저귀가방) 과 전용 파라솔을 증정 예정에 있다. 판매 예상가격은 1,160,000원 이다.

크레파스 개요
크레파스는 해외 유명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매를 진행합니다. 상품기획, 마케팅, 영업 등 각 분야의 전문가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 제품에 대한 마케팅 담당을 진행합니다. 크레파스는 최단기간 1위 달성을 목표로 2011년 7월 7일 설립되었으며,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추구의 기업을 목표로 합니다.

http://cafe.naver.com/crefas

웹사이트: http://www.crefas.com

연락처

크레파스 마케팅팀
팀장 정한준
031-707-0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