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대박 결혼비법 대공개…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의 성혼전문가 8인이 전하는 성공비결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2-01-19 10:4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편에서 선보인 정준하의 노래 ‘키 큰 노총각 이야기’가 연일 음원 사이트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방송에서도 1위에 올랐던 것처럼 이 노래가 다른 출연자들의 노래보다 유독 더 인기를 끄는 이유는 뭘까? 바로 노총각인 정준하 본인의 심정을 담은 가사가 결혼을 원하는 많은 싱글들의 무한공감을 얻고 있어서라고 한다.

새해가 벌써 이십일 가까이 지나고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아직 미혼이라는 이유로 싱글들은 벌써부터 명절전초전에 시달려야 하는 시기인 것이다. 그 어느 때보다 결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싱글들의 새해목표는 당연 ‘결혼’일 수밖에 없다. 하지만 평생을 바라봐야 하는 결혼을 무턱대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렇다면 결혼을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에 엘리트, 자산가결혼으로 명성 높은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선우용여 대표이사. www.redhills.co.kr)의 성혼전문가 8인이 싱글들을 위해 결혼성공팁을 공개했다. 이들은 모두 10년 이상의 경력을 소유하고 300쌍 이상을 성혼시킨 그야말로 ‘결혼의 달인들’이다. 숙련된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100% 맞춤형 중매쟁이라고 소문난 성혼전문가들이 전하는 대박 결혼비법에 대해 들어보자.

결혼은 ‘333법칙’이다

레드힐스 홍승민 팀장과 박세영 팀장은 ‘333법칙만 알면 결혼이 보인다’고 입을 모았다. 홍승민 팀장은 “남자는 예쁜 여자와 결혼하면 단 3일간 행복하다고 합니다. 착한 여자나 돈 잘 버는 여자와 결혼하면 3년간 행복할 수 있고요. 하지만 지혜롭거나 음식 잘하는 여자와 결혼하면 30년이 행복할 수 있다고 하죠.”

이어 박세영 팀장은 “여자는 잘생기거나 친절한 남자와 결혼하면 겨우 3일 행복할 수 있고요. 돈 잘 벌거나 재미있는 남자와 결혼하면 3년간 행복할 수 있다 합니다. 그리고 가슴이 따뜻하거나 늘 희망을 주는 남자와 결혼하면 30년 행복이 가능하다고 하죠. 그러니 자신이 결혼해서 더 오래 행복하고 싶다면, 당장의 행복보다는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답니다”라고 말했다.

결혼은 ‘뺄셈덧셈곱셈’이다

그리고 정현숙 팀장은 “결혼이 늦어지는 이유는, 자신의 장점과 상대의 단점을 크게 부각시키는 반면, 자신의 단점과 상대의 장점은 축소시켜서 보기 때문입니다”라며 “그러다 보니 서로의 공통분모를 찾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맙니다”라고 안타까워했다.

이에 대해 신채경 팀장은 “상대의 단점보다 장점을 먼저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나 50%의 매력과 50%의 부족해 보이는 면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결혼은 서로의 부족한 ‘-’ 부분을 채워주려는 그 ‘+’의 마음이 곧 ‘x’가 되어 더 큰 인연으로까지 발전해가는 거랍니다.”

결혼은 ‘자기PR’이다

또한 이가현 팀장은 “결혼을 잘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이 싱글임을 적극적으로 주위에 알려야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주변 지인부터 시작해, 심지어 회사의 우유배달 아주머니나 보험설계사 등 자신의 인맥을 총동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김경자 팀장은 이에 대해 “그러면서 자신의 매력도 같이 알려야 합니다. 요즘은 자기 PR시대라고 하는데, 자신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자기자신이니까요. 성격이 자상하다거나 저축 등으로 착실하게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는 등의 구체적인 매력을 알릴수록 이성의 호감을 얻기가 수월해진답니다.”라고 조언했다.

결혼은 ‘프러포즈’다

그리고 김신영 팀장은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먼저 손을 내밀어야 합니다. 상대에게서 자신과 어울리는 면이 보인다면 관심의 제스처를 꼭 나타내야 하는 거죠. 그래야 상대에게도 그 마음이 전달될 수 있는 거니까요.”

이어 이연정 팀장은 “프러포즈를 받게 된다면, 비록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라도 기분 좋은 일입니다. 그 기쁨을 상대에게 베푼다는 마음으로 프러포즈를 먼저 해보는 건 어떨까요?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이벤트 등의 거창한 것이 아니라, 진심 어린 마음이랍니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의 성혼전문가 8인은, 자신들이 알려준 결혼비법을 통해 2012년 싱글들의 건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