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팅 영어태권도 ‘태글리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올라

뉴스 제공
태글리쉬
2012-01-20 13:17
청주--(뉴스와이어)--영어를 큰소리로 외치는 샤우팅 방식으로 태권도를 배우는 ‘태글리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KBS2 ‘개그콘서트’의 사마귀유치원에서 놀이터에 가면 아이들이 없고 태권도와 영어를 배울 시간이 없으면 태글리쉬를 배우면 된다고 얘기하자 방청석에서는 신기해 하며 큰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자 최효종은 ‘진짜 있는거에요, 동영상에서 봤어요’ 라고 본인이 직접 지어낸 것이 아님을 알리자 네티즌들이 직접 태글리쉬 동영상을 찾아 나서게 되었다.

그 후로, 두 차례에 걸쳐 네이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네이트 검색 포털 사이트에도 순위에 오르게 된다. 또한 트위트를 비롯한 실시간 소셜검색에서 300건에 달하는 태글리쉬 관련 의견들이 터져나왔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태글리쉬가 진짜 있다는것에 신기해 했으며 이미 알고 있는 누리꾼들은 ‘우리집 앞에 태글리쉬가 있어서 전혀 놀라지 않았다’ 등의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한 네이버 블로그(leesuna08)에서 태글리쉬 관련 동영상 및 자료들을 올리자 수많은 댓글이 달려 태글리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태글리쉬 개요
태글리쉬(태권도로 배우는 영어회화)는 태권도 교육과 영어회화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교수법으로 기존 영어 교육의 맹점인 영어 말하기 교육을 극복한 새로운 영어회화 교수법이다. 영어회화 교육과 태권도 수련이 동시에 이루어져 국가적 차원에서 교육비의 절감과 한국 어린이에게는 신나고 즐겁게 영어와 태권도를 배울 수 있도록 하였다. 태글리쉬 교육의 목적은 ‘외국인을 위한 태권도 영어 지도자 양성’, ‘영어회화 능력이 필요한 사회 각 기업’, ‘태권도와 한국어 교육이 동시에 가능한 태코리언’ 지도자 양성 이며 (주)태글리쉬는 2001년부터 태글리쉬 교수법을 연구 개발 하여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eglish.com

연락처

태글리쉬 홍보팀
이숙영
043-237-0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