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검정시험 합격자 발표 공지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2-02 09:00
서울--(뉴스와이어)--2월 3일(금) 14시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는 2012년 1월에 시행한 제4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검정시험 합격자를 홈페이지(www.krpm.co.kr)에 공지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사)한국부동산자산관리사협회 협회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합격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은 실무연수교육을 수료한 뒤 전문적인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또한, 6월에 제5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을 시행하기로 확정 공고하였다.

매경KRPM에듀센터(매경KRPM, eud.krpm.co.kr)는 제5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해 1년 365일 동안 온라인명품부동산자산관리 실무교육과정 및 합격대비 핵심정리 교육과정을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통 큰 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가 85만원에 선착순 77명에게 한정해 제공하고 있다.

이 행사의 최대 장점은 각각의 과정을 개별적으로 수강하는 것에 비해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1년간 무제한 반복수강이 가능한 온라인 교육을 통해 올해 시행되는 제 5회·6회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을 넉넉히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바쁜 직장인이나 주부, 학생, 공인중개사 등 시간이 없는 수험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에 공부할 수 있어 아주 매력적이다.

또한, 행사시간 중 15만원 상당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니,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자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서 서비스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결코 아니다. 매경KRPM 에듀센터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명품 교수진은 국내 부동산교육에서 능력과 자질을 검증받은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가장 바라는 것이 질 좋은 교육과정과 저렴한 수강료, 반복 수강인데 매경KRPM에듀센터는 이 세 가지를 동시에 충족시켜주어 수험생들로부터 매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경KRPM 에듀센터의 통 큰 이벤트는 2월 4일(토)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5584), 인터넷사이트(edu.krpm.co.kr)에서 할 수 있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김민영 팀장
1544-5584, 010-8595-33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