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오피스족 위한 쉐프의 만찬 도시락 ‘호밀L’ 출시

- 쉐라톤 워커힐 호텔 출신 쉐프가 직접 만든 고급 도시락

- 4인의 전문 영양사가 설계한 균형잡힌 식단

- 국내산 안전 식재료, 건강 조리법으로 만든 매일 새로운 메뉴 배달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2-02-07 09:28
인천--(뉴스와이어)--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대표 정세진, www.etruelife.com)는 매일 다양한 점심 메뉴를 원하는 직장인과 조찬 모임 · 동아리 등의 단체 고객을 위한 ‘건강 식단 호밀L’(Homeal Lunch, 이하 호밀L)을 새롭게 출시했다.

호밀L은 쉐라톤 워커힐 호텔 출신 전문 조리사와 4인의 영양사가 공동 설계하여 맛과 영양,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시킨 고급 호텔식 도시락이다.

모든 메뉴를 전문 영양사 4인이 재료의 효능, 영양 밸런스, 칼로리를 모두 고려하여 영양학적 완성도를 높여 설계한 호밀L은 트루라이프의 유기농 발아혼합곡, 유제품 등 친환경 식품 및 엄선된 국내산 고품질 식자재 등의 자연재료와 인공 MSG, 정제염, 정제당을 대체한 자연 조리법으로 만들어 맛에 건강까지 담았다.

특히 메인 메뉴 뿐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 등 모든 메뉴를 쉐프가 직접 조리하여 최고급 호텔, 레스토랑 브런치급 도시락을 매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호밀L은 새우 리조또, 두부 다시마 스테이크 등 매일 새로운 한식·양식·퓨전 메인메뉴와 핸드메이드 드레싱이 포함된 샐러드, 제철 과일 2종 및 건강차로 구성되며 그 날 식단의 칼로리 및 영양소, 식재료 원산지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안내문을 제공해 영양정보까지 꼼꼼히 확인 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측은 “여의도, 강남 등 오피스 밀집지역의 직장인들 사이에 요즘같이 추운 겨울 사무실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점심 도시락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속까지 예쁜 진짜 도시락 호밀L은 4주 단위(1일 1식 월~금 주 5회 4주간 20회 배송, 동일 배송지 3인 이상 단체주문 전용)로 주문할 수 있으며 인터넷(www.etruelife.com)이나 전화(고객센터 080-999-1799)로 신청하면 된다. 현재 서울 및 경기 지역에 배송 가능하다.

한편 트루라이프는 아침 식단 브랜드 ‘호밀M’의 고객 1,000명 돌파를 기념하여 3만원 가격 할인을 단행했으며 온라인을 통해 2월부터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하여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 문의 : 고객센터 080-999-1799, 홈페이지 www.etruelife.com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60-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