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쓰’의 신제품 ‘실키 밀크’ 국내 런칭

-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원하는 분들께 전하는 희소식

뉴스 제공
코델인터내셔널
2012-02-07 18:48
서울--(뉴스와이어)--천연화장품 전문기업 코델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얼쓰’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

코델인터내셔널이 직접 운영하는 ‘코델몰’에서만 판매되는 ‘얼쓰’의 전 제품은 피부의 유기구조와 가장 흡사하여 특유의 영양성분을 깊숙히 전달해주는 천연물질인 ‘딥 무어’가 베이스이고 천연추출성분이 블렌딩되어있는 100% 천연원료 화장품이다.

유해한 성분이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을뿐더러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얼쓰’는 사용할수록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호흡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어 모든 피부 타입의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현재 온라인 쇼핑몰인 ‘코델몰’에서 고객들에게 재구매율이 거의 100%에 가까우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무어 밤’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었다.

‘무어 밤’은 ‘얼쓰’의 제품 중 ‘딥 무어’의 함량이 가장 높은 모이스처라이저로 갈라지도록 건조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데 그 효과가 뛰어나다.

이번에 출시된 ‘실키 밀크’는 ‘무어 밤’처럼 무어 함량이 높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보습력이 강화되어 유, 수분 발란스가 무너져 피부속은 건조하나 피지분비가 과잉되는 수분부족형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름처럼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러운 실크처럼 가꿔주는 밀크로션 타입의 ‘실키 밀크’는 끈적임을 싫어하는 10대나 남성들에게도 적극 권하는 바이다.

또한 화장품에 포함된 유해성분의 위험이 없어 신생아들의 목욕 후 전신 보습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3,000년의 오랜 역사와 뛰어난 효과로 일부 유럽국가에서는 의료보험 혜택까지 적용되는 ‘유러피안 무어 테라피’를 집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치기 쉬운 내 피부건강을 ‘얼쓰’로 똑똑하게 챙겨보자!

코델인터내셔널 개요
코델인터내셔널은 캐다나에서 천연화장품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입니다.

http://www.codelmall.com

웹사이트: http://codelint.co.kr

연락처

코델인터내셔널 온라인사업팀
최지영 과장
070-8807-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