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족들의 발렌타인데이, 앱(APP)도 초콜릿처럼 직접 만든다

- 발렌타인데이, 엄지족들의 선물은 앱(APP)이 대세

뉴스 제공
원더풀소프트
2012-02-09 18: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을 이용한 새로운 고백방법이 등장해 화제다. 초기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남이 만들어 놓은 앱을 이용하는데 그쳤다. 하지만 개성을 강조하는 스마트한 엄지족들은 스스로 스마트폰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이용하길 열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 따라 앱 개발 완전 자동화 프로그램 m-Bizmaker를 보유한 원더풀소프트에는 하루에도 앱개발 관련 문의가 100여건씩 들어 오고 있다.

원더풀소프트는(대표 오현주) 이러한 엄지족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고자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엄지족들이 만족할 수 있게 달콤한 고백 앱을 직접 무료로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풀소프트에서 제공하는 m-bizmaker는 PPT나 엑셀과 같이 간단한 컴퓨터 프로그렘을 다룰 줄 알면, 누구나 무료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는 앱 저작도구로 www.mbizmaker.com 에서 무료로 다운 로드 가능하다. 기업용 앱 개발을 전문으로 하지만, 발렌타인 데이 같은 기념일의 간단한 사랑 메시지를 전하는 앱의 경우 1시간 정도만 투자하면 누구나 쉽게 개발하여 바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특화된 메시지전달 앱 개발 과정 안내서 또한 배포할 예정이다.

원더풀소프트의 전략마케팅팀 용현중씨는,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서, 발렌타인데이 같은 특별한 추억에 관해선 남과 다른 자신들만의 방식이 기억으로 남길 원하기에, 자신만의 어플리케이션을 원하고 있지만, 일반인들이 어려운 프로그램 언어를 이용해서 원하는 어플을 제작하는 것은 엄두 조차 낼 수 없다.

그러나 m-Bizmaker를 사용하면 초콜릿을 만드는 것처럼 쉬운 방식으로 누구나 자신의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게 된다. 모든 사람이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영화 같은 고백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다가온 것이다.” 고 전했다.

이외에도 완성된 고백 앱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원더풀소프트에서 진행되는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는 www.mbizmaker.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가오는 발렌타이데이 에도 엄지족들은 발보단 손가락이 바쁘게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

원더풀소프트 개요
(주)원더풀소프트는 비즈니스용 소프트웨어를 설계 및 개발하는 최첨단 기술과 도구를 연구개발하여 제공하고, 가장 과학적인 개발방법론까지 교육 및 컨설팅 해드리는 SW생산기술 전문기업이다. 지금까지 소프트웨어 기술은 Coding이란 낡은 틀에 갇혀, 기술 그 자체부터 많은 구조적 문제를 안고 있었고, 사회적 역할도 제대로 해오지 못했다. 원더풀소프트는 이런 인류 공통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혁신적 원천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소프트웨어 개발과 사용 문화에 혁명적인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엠비즈메이커발렌타인이벤트페이지: http://www.mbizmaker.com/ups/web/event/2012valenti...

웹사이트: http://www.mbizmaker.com

연락처

(주)원더풀소프트
용현중 사원
02-380-70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