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RA, CES 2012 수상기념 고객행사 실시

- CES 2012 혁신상 수상을 기념하여 Jabra 프리미엄 블루투스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가우넷
2012-02-10 08: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가전전시회(CES) 2012가 개최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JABRA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인 Jabra SPORT와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인 FREEWAY의 2개 제품이 2012년 이노베이션 제품으로 수상되었다.

전 세계에서 2만여개의 제품이 출시된 이번 전시회에서 성과를 거둔 JABRA는 2011년 베스트 이노베이션 제품으로 수상된 STONE2에 이어 지속적인 수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Jabra는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보인 덴마크 GN Netcom사의 브랜드이며 뛰어난 디자인을 기본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금번에 수상한 SPORT 역시 운동 중 무선 음악청취와 전화통화가 가능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제품으로 비나 먼지에도 안전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함께 수상된 FREEWAY는 세계 최초의 2.1채널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제품으로 음성인식과 FM전송 기능이 특징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수한 품질의 Jabra 제품을 통하여 소비자가 블루투스를 구입 시 품질 면에도 보다 큰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는 Jabra 공식수입원 (주)가우넷의 이호상 대표는 Jabra의 금번 CES 수상을 기념하고 Jabra 블루투스 제품을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CES 수상 제품인 Jabra SPORT, FREEWAY, STONE2 및 최근 발매된 Jabra Supreme과 HALO2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 전용 스테레오 헤드셋 CHILL을 증정하는 행사가 2월 10일부터 전국 Jabra판매점과 애플스토어 및 각 온라인 판매점에서 시행된다.

행사대상 제품 구입 후 제품에 부착된 행사쿠폰과 구매영수증 및 보증스티커를 촬영하여 자브라 고객 상담 이메일로 발송하면 사은품이 배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Jabra 한국 웹사이트(www.jabrakorea.co.kr) 및 행사안내 페이지(http://www.jabrakorea.co.kr/mobile/campaigns/pages/home.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S쇼는 매년 1월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쇼로 2012년 출시될 신제품이나 신기술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비자 가전 최대 전시회’이며 우수 디자인 및 혁신적 제품에 대한 수상이 이루어진다.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자브라코리아: http://www.jabrakorea.co.kr/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김영호 실장
02-77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