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스타들의 인기 맛집 홍대 ‘술시애’ 막창

뉴스 제공
디에스홀딩스
2012-02-14 09:02
서울--(뉴스와이어)--젊은 스타들의 창업이 대창과 막창으로 쏠리는 가운데 최근 홍대에 개점한 독특한 디자인의 랜드 마크 건물로 자리 잡고 있는 난타 전문 공연장 근처의 막창 골목이 스타들이 선호하는 장소이다.

막창은 다른 살코기 보다 저렴하고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식이나 술안주에 제격이다.

동의보감에서는 곱창은 정력과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히 해준다 하였으며 오장을 보호하고 어지럼증을 다스려 몸 안의 유해한 독소를 해독하는데 효과가 높다고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당뇨, 술중독, 살균, 이뇨, 피부미용, 피로회복, 양기부족, 골다공증 등에 효능이 있다고 밝혀진 만큼 고단백 저 콜레스테롤 식품인 막창은 다이어트식품으로 또 건강식품으로, 알코올 분해, 위벽보호, 소화촉진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스타들의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는 대창과 막창을 특허 받아 판매하고 있는 막창전문점인 술시애가 단골 맛집으로 유명하다.

스타들의 단골집 막창전문점 술시애 에서 별미 막창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양대승 사장은 “젊은 스타들이 술시애를 찾으면 항상 단골이 되기 때문에. 특허 받은 막창과 특제소스 등과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항상 새로운 음식 개발이 취미라서 새로운 맛이 스타들의 명소가 되고 맛집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고 전한다.

최근, 모 연예인이 개업한 에이랜드 건물지하의 클럽에서 1차 후 2차로 술시애를 찾는 연예인들이 많아지면서 인기를 더 하고 있다.

디에스홀딩스 개요
2008년부터 대한민국의 소막창 돼지막창 오돌갈비 및 특수부위의 유통을 책임져온 술시애는 국내 최초로 가맹점 자동 검색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별 사이트와 가맹점 홍보를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off-line 공급망을 기반으로 on-line을 통하여 단순히 제품만 공급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아닌 가맹점의 매출증대를 위하여 무료로 on-line 홍보를 해주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국의 가맹점들과 판매점들의 매출신장을 위해 질 좋은 재료와 매출을 위한 홍보를 제공하여 가맹점들과 함께 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연락처

디에스홀딩스
양대승
02-488-8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