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를 만나보세요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2-14 16:52
서울--(뉴스와이어)--13%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인 MBC 주말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 협찬 중인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는 드라마 속 협찬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클라이너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직 잘 모르고 있는 시청자들도 극중 ‘사나레 회장실의 빨간색 의자’라고 하면 “디자인이 특별해서 기억난다.”, “예뻐서 궁금했는데 이제 알게 되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클라이너는 ‘기울다’라는 ‘Recline’ 에서 어원을 가져온 것으로 뒤로 젖혀지는 ‘리클라이닝 소파’와 발을 올려 놓을 수 있는 ‘스툴’로 구성되며 혼자만의 휴식을 위한 1인용에서부터 3~5인용 등 다 인용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상품군이다. 추운 날씨로 인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고 천연의 자연환경으로 목재가구가 발달된 노르웨이, 스웨덴 등에서 발달되었으며 일반 소파가 가지고 있지 못한 기능성으로 인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여 최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피요르드는 1941년 노르웨이 피요르드 지역의 조그마한 마을 스킬빈드 (Sykkylvend)의 공장에서 탄생하여 70여 년의 역사를 거치면서 유럽, 미주 ,아시아에 걸쳐 3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리클라이너 전문브랜드이다. Jarle Slyngstad, Frode Myhr등 노르웨이 유명 가구 디자이너와 콜라버레이션을 통해 편안함과 디테일을 강조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한번 개발한 디자인은 평균 9년의 기간 동안 시장에 소개할 정도로 제품 개발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피요르드 드라마 협찬 관계자는 “드라마 촬영 협찬을 통해 드라마는 극의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고 협찬 상품은 고객들에게 소개될 수 있어 긍정적이다”라고 언급하며 ”Fjords의 경우 최근 MBC드라마 ‘지고는 못살아’, 나도 꽃, ‘신들의 만찬’ 등 드라마의 꾸준한 협찬을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형우모드가 전개하고 있는 피요르드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갤러리아 명품관 및 압구정 직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2-542-2544 (압구정 Flagship)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오모두 홍보마케팅팀
최충무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