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필리핀 클린룸 공사 진출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2-02-17 11:30
군포--(뉴스와이어)--클린룸 전문 설비 시공업체인 HNC(대표이사 임재영, www.hnceng.com)는 최근 필리핀 현지에 법인을 설립 후 국내 현장에서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공사수행능력을 인정받음으로써 총 110만 달러 규모의 해외 클린룸 공사를 수주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번 공사는 카메라 모듈 생산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A 업체의 필리핀 FPIP(산업단지) 내 클린룸 신축 공사로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클린룸 설계, 조달, 시공 전 과정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향후 업체의 2차 투자 계획에 따른 추가 수주가 예상됨에 따라 HNC 필리핀 법인의 원활한 성장이 예측되고 있다.

HNC 관계자는 “이미 2008년 12월 총 775만 달러 규모의 괌 투몬의 쇼핑센터 신축 공사를 수주하여 약 9개월간의 공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적이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더욱 뛰어난 역량과 기술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확고한 영업기반을 구축하여 필리핀 법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인접 국가로 점차 수주시장을 개척해나가겠다”라며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