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아모리움 산후조리원, 클린게이트로 차별화된 안심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2-02-17 10:57
군포--(뉴스와이어)--1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주)로얄사임당의 사임당 아모리움 산후조리원(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클린게이트가 설치되어 눈길을 끈다.

모유 센터, 문화센터, 신생아 예술사진 촬영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진 사임당 아모리움 산후조리원 전층(2층~6층)에는 클린게이트가 설치되어있어 재원 중인 산모와 신생아에게 다른 산후조리원과는 차별화되는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임당 아모리움 산후조리원 원장은 “최근 각종 원인을 알 수 없는 신종 병원균의 등장으로 새로운 질병들이 유행하면서 산모 및 신생아들의 감염에 대한 우려가 커졌지만 손 세정제 사용 이외에는 특별한 대안을 찾을 수 없었다. 허나, 이제는 감염에 취약한 산모와 신생아에게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는 외부 감염요인들을 클린게이트를 통해 정화, 살균, 예방함으로써 고객들이 안심하고 편히 산후 조리를 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클린게이트는 외부로부터 유입될 수 있는 유해균이나 먼지 등을 막기 위한 예방 시스템으로 20~25평까지 정화할 수 있는 대용량 공기청정기능(먼지집진 및 탈취)과 공간살균기능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특히, 美 환경청(EPA) 독성테스트에서 세계 최초로 안전등급 전분야 승인을 받은 천연 살균제의 사용으로 병원균의 대부분을 5분이내로 멸균하고 입구에서부터 에어샤워링을 통하여 외부방문객의 옷, 머리에 묻은 바이러스 등 각종 유해균을 사전에 제거하여 2차 감염을 사전에 방지해주는 역할도 한다.

클린게이트(www.vuum.co.kr)는 산후조리원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학원, 산부인과, 병원 등 면역력이 낮아 감염의 위험성이 높은 사람들이 있는 곳이나 공공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 설치될 예정이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브랜드 홈페이지: http://vuum.co.kr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