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교육, 이론중심의 주입식교육 ‘NO’ 실전중심의 양방향교육이 대세

- 이젠 실무사례중심의 실전교육과 교육생과 강사의 양방향소통이 중요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02-20 08:00
서울--(뉴스와이어)--2012년에도 부동산재테크는 역시 부동산경매가 대세다.

3040세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었던 부동산경매 교육시장은 이젠 남녀노소 구분 없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확실한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부동산경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부동산경매에 관한 전문적인 교육을 필요로 하는 등 관심이 크게 부각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대부분 부동산교육 기관들이 내세우는 부동산경매교육은 이론중심의 주입식교육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해 오랜 시간을 투자하여 교육을 수강해도 실전에는 거의 활용을 하지 못 하는 게 현실이다.

이에 부동산자산관리 실무중심의 교육 선두주자인 매경KRPM에듀센터에서는 이론중심의 암기식,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스스로 낙찰까지 받을 수 있도록 이론과 실무사례가 접목된 실전중심의 양방향교육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경매를 처음 배우고자 하는 자에게는 입찰부터 낙찰까지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기회이다.

2월22일(수) 14시 논현1동 주민센터에서 자세한 부동산경매 과정안내 무료특강이 진행 할 예정이고, 2012년 경매시장분석 및 물건 권리분석 특강도 1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1544-5584, 또는 매경에듀센터 홈페이지(edu.krpm.co.kr)에서 자세한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 에듀센터
홍보팀 김민영 팀장
1544-5584
010-8595-33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