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박문각, 직장인 재직자 환급 및 야간반 등 다양한 공인중개사 커리큘럼 선보여

- 공인중개사 다양한 맞춤학습 필수

뉴스 제공
박문각
2012-02-21 14:0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생의 여건이나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맞춤식 강좌가 개설되어 수험생들의 선택의 폭도 그만큼 넓어지고 있다.

매년 40% 이상의 높은 합격률과 기존 합격생으로 구성된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PMG 교육 그룹 강남박문각(www.gangnamgosi.com)이 3월 개강을 앞두고 다양한 공인중개사 강좌를 개설했다.

- 직장인 재직자 환급 = 직장인의 경우는 재직자 환급과정을 활용하면 유리하다. 3월 2일에 개강하는 재직자 환급과정 정규이론반(야간반)은 모든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재직증명서만 제출하면 50% 이상을 환급해주는 강의다.

- 1차 완성 주말 전문반 = 매주 주말 토요일 오전 9시 부터 6시까지 2개월 만에 1차를 완성하는 전문반을 운영한다. 3월 10일에 개강하는 이번 강좌는 1차 과목인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과정으로, 박문각 대표 교수진이 수업을 진행한다.

- 5주 완성반 핵심유형 정리 = 강남박문각은 3월 5주 과정 완성을 기준으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 유형 정리 및 최근 기출 유형을 분석하는 강좌를 개설해 운영한다.

- 맞춤학습 무료강의 = 3월 2일에 개강하는 공인중개사 정규이론과정은 수강생이 원하는 교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식으로, 주 6일 수업을 통해 개인에 맞는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이다.

강남박문각은 맞춤식 정규이론과정을 알리기 위해 3월 2일 부터 10일까지 오전반(9:30~)과 저녁반(19:00~)으로 나누어 무료 청강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선착순 30명에게 3~8월까지 99만원으로 수강하는 장기수강생을 모집, 신규 2개월 수강등록시 수강, 교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 대학생이나 국가유공자의 경우에는 수강료의 40%를 할인해주는가 하면 3월 개강반에 등록하는 분 중 선착순 30명에게 1,2월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