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3집 ‘스릴러뮤비’ 27일 최초 공개
㈜옐로우필름(대표 오민호)이 제작하고 엄태웅이 주연을 맡은 이 뮤직비디오는 경찰로 분한 엄태웅이 맡게 된 살인 사건의 피해자가 경찰학교 재학 시절 한 여자를 같이 좋아했던 절친한 동기임을 발견하고 그 살인범을 찾아내는 이야기.
특히 이 ‘스릴러뮤비’ 는 살인사건의 범인을 네티즌들이 직접 추리하게 만든 형식으로 케이블 음악 전문 채널과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방영된 티져 예고편을 통해 본 편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27일부터 네이버에서 공개되는 본 편에서는 엄태웅이 수사 끝에 용의자 3명 중에 범인을 검거하지만 얼굴은 보여주지 않는다. 이에 따라 네티즌들은 뮤비 속 단서를 찾아 용의자 3명 중에 범인을 추리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본 편 공개에 맞춰 뮤비 속 범인을 찾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 동안 네이버(www.naver.com)를 통해 진행되며 범인을 맞춘 네티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장학금, PSP, 린의 싸인CD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범인은 이벤트가 끝나는 7월 12일 네이버 뮤직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작년 봄에 2집 앨범을 발표하고 ‘사랑했잖아’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던 린은 지난 16일 3집 앨범 ‘보통 여자’를 내고 본격적인 앨범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3집 앨범에는 휘성, 거미, 에릭, 버블시스터즈의 김영지 등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가 피쳐링에 참여해 2집을 뛰어넘는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llowfil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