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트루컨설팅그룹, 하나은행 인터넷 사이트 전략적 운영 아웃소싱 사업자 선정

뉴스 제공
넷트루컨설팅그룹
2012-02-27 08:20
서울--(뉴스와이어)--금융 전문 IT 컨설팅 기업인 넷트루컨설팅그룹(대표 김경호)이 2012년도 하나은행 인터넷 사이트의 전략적 운영 아웃소싱 사업자로 선정, 1년간 하나은행 인터넷 사이트 운영 사업을 수행하게 되었다고 27일 전했다.

넷트루컨설팅그룹 김성민 수석은 “2012년 하나은행 인터넷 사이트를 안정된 운영 관리 기반으로 유무선 연계 서비스 강화 및 사용자 경험 기반의 UI 구현, 온라인 상품 마케팅 확대, 웹접근성 준수 등 2012년 온라인 금융서비스 이슈들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며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해 넷트루컨설팅그룹이 어플리케이션 스타일로 구축한 부산은행 인터넷뱅킹과 하나은행 인터넷 사이트 등은 기존 금융사 웹사이트들의 일률적인 UI에서 벗어나 직관적인 UI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온라인 금융서비스들과의 차별된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하나은행은 2011 웹어워드 코리아 은행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하나은행 ‘하나 더 나눔’ 사이트는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대상과 인터넷에코어워드 2011 사회공헌부문 대상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넷트루컨설팅그룹 개요
넷트루컨설팅그룹은 인터넷뱅킹을 기반으로 한 전자금융, eBanking 구축 및 금융상품 마케팅 Process 및 Rule Set 설계 제공, EDW기반 정보 활용 전략, 경영정보전략 및 CRM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수립 서비스 제공, 온라인 기반 기술 분야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온라인 채널 전략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 제공을 합니다.

하나뱅크닷컴: http://www.hanabank.com

웹사이트: http://www.netrue.co.kr

연락처

(주)넷트루컨설팅그룹 MDD(Method Development Div.)
이은아 선임
02-711-0188, 010-9140-9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