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트루컨설팅그룹, 하나은행 디지털사이니지 연간 운영 사업 수주

뉴스 제공
넷트루컨설팅그룹
2014-03-05 10:30
서울--(뉴스와이어)--금융 전문 IT컨설팅기업 ㈜넷트루컨설팅그룹(이하 NCG, 대표 김경호)은 2014년도 하나은행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연간 운영 사업을 수주하였다고 밝혔다.

NCG는 하나은행 디지털 사이니지에 제공되는 터치형 콘텐츠의 최초 구축 사업 및 지난 2년간 운영 사업을 수행해 왔으며 2014년에도 연속하여 운영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2011년부터 하나은행 주요 지점의 상담 창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디지털사이니지는 고객 대면 상담을 지원하는 터치형 디바이스로, 고객이 은행 지점에서 업무를 보는 동안 발생하게 되는 체감 대기 시간을 감소시키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은행 주요 상품 정보, 이용 안내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영화, 공연 등의 문화정보와 날씨 등의 생활 정보, 광고 콘텐츠 등을 접할 수 있는 다용도 터치형 매체이다.

디지털사이니지 운영 사업 외에도 2010년도부터 현재까지 하나은행 홈페이지 전략적 운영 아웃소싱 사업자로 홈페이지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넷트루컨설팅그룹은, 장기간의 운영 사업 경험 및 다양한 금융권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지식을 기반으로 하여 홈페이지 운영 조직 내에서 고정적인 운영 업무와 탄력적으로 진행되는 개편 업무를 병행하는 등 새로운 운영 사업 모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뱅킹 채널인 하나N뱅크 연간 운영 사업도 진행하는 등 채널이 다변화되는 온라인 금융 시장 상황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넷트루컨설팅그룹 소개
넷트루컨설팅그룹은 인터넷뱅킹을 기반으로 한 전자금융, eBanking 구축 및 금융상품 마케팅 Process 및 Rule Set 설계 제공, EDW기반 정보 활용 전략, 경영정보전략 및 CRM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수립 서비스 제공, 온라인 기반 기술 분야를 포함하는 종합적인 온라인 채널 전략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netrue.co.kr

연락처

(주)넷트루컨설팅그룹
채널사업본부
김성민 이사
02-711-0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