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피요르드 ‘피닉스’ 출시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2-02-26 10:18
서울--(뉴스와이어)--북유럽 가구 디자인의 역사와 함께한 ‘피요르드’. 71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한결 같은 장인정신과 세대에 걸친 연구를 바탕으로 축척된 기술력은 북유럽 디자인 특유의 간결함과 실용성까지 더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피요르드만의 독특한 ‘C형 베이스’와 ‘엑티브 릴리즈 시스템’(리클라이닝 모션에서 목 받침 부분이 자동으로 전면을 응시하는 기능)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줬다.

노르웨이 최고의 경관인 “피요르드 협곡”을 모티브로 탄생한 리클라이너 <피요르드>가 2012년 신제품 ‘피닉스(Phoenix)’를 출시했다. 피닉스는 멋스럽고 모던한 느낌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의 포인트로 적합하다. 가정에서는 물론, 대외적인 장소에서의 손님 응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피닉스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만큼이나 편안함까지 갖춘 제품이다.

피요르드의 신제품, ‘피닉스’는 2월 중순 신규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피요르드 전문매장을 비롯하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의 주요 백화점과 피요르드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피요르드 롯데백화점 잠실점 02-2143-7870)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오모두 홍보마케팅팀
최충무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