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 인수 완료

뉴스 제공
브로드컴코리아
2012-02-28 09:1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유, 무선 반도체 업체 브로드컴은 오늘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고성능 지능형 반도체 솔루션 선도 기업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를 미화 37억 달러에 인수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브로드컴은 이번 합병으로 시장 출시 시기 및 개발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통합된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 인수를 통해 차세대 인프라스트럭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할 멀티 코어 임베디드 프로세서, 지식 기반 프로세서 솔루션 등 주요 기술로 당사의 인프라스트럭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브로드컴의 CEO인 스콧 맥그레거(Scott McGregor)는 “넷로직 인수는 통신 인프라의 리더십을 확장하고 모바일 및 비디오 트래픽의 폭발적인 증가와 클라우드 컴퓨팅 성장을 활용하기 위함이고 이는 브로드컴의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다.”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브로드컴은 인프라스트럭처와 네트워킹 비즈니스의 판매 가능 시장을 증가시키는 높은 마진, 높은 성장의 비즈니스를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의 사장 겸 CEO이었던 론 얀코브(Ron Jankov)는 브로드컴에 수석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로 합류하여 브로드컴의 인프라스트럭처 및 네트워킹 그룹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라지브 라마스와미(Rajiv Ramaswami)에 보고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인수로 700명 이상의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 직원들이 즉시 브로드컴에 합류한다.

이번 인수는 2011년 9월 12일 발표되었고 모든 필수 규제 검토를 거쳤으며,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의 주주들로부터 승인 받았다. 브로드컴은 1분기 실적 발표에 넷로직 마이크로시스템즈가 기여한 재무적 성과에 대한 내용도 포함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broadcom.com

연락처

홍보대행 Ogilvy PR
민유나
02-513-15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