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봄 특별 메뉴 새롭게 선보여
특별히 이번 봄 특별 메뉴는 약 3개월간 대한항노화학회 회장인 권용욱 박사와 인터컨티넨탈 대표 레스토랑의 셰프들, 메뉴 개발팀이 협력해 원기회복과 항노화에 도움이 되는 봄철 야채를 선별해 만들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식, 양식, 일식, 이탈리안식 셰프가 선별된 야채를 가지고 음식을 통한 봄의 향연을 펼쳤다.
그랑 카페에서는 봄 채소의 신선한 향을 살리며 입 맛을 돋구는 봄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취나물 페스토를 이용한 고추 비네그레트의 새우, 관자, 전복 무침을 에피타이저로 선보이며 봄의 대표 채소인 냉이를 이용해 냉이 크림 수프를 만들어 음식에서 봄 내음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광어찜에 쑥을 넣어 만든 브로스(고기·생선·야채 등을 고아 만든 맑은 수프)를 부어 즐긴 후 달래를 넣어 만든 레몬 달래 소르베를 입가심을 하면 메인 요리를 즐길 준비 완료. 갈비를 와인에 절인 후 은근한 불로 오랜 시간 익혀 고기를 연하게 만든 쑥 퓨레, 두릅, 열무, 풋 마늘대를 곁들인 쇠고기 갈비찜을 메인 요리로 즐길 수 있으며 디저트로 딸기젤리와 버터스카치로 마무리한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에스프레소에서는 봄 야채를 가지고 만든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봄나물 샐러드의 포모도르 피자와 한국의 대표 봄야채인 두릅, 취나물과 서양의 대표적인 봄 야채인 아티초크로 맛을 낸 두릅, 취나물, 아티초크 피자가 선보인다. 또한 스파게티로는 달래,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꼬막 봉골레 스파게티, 멍게와 풋마늘대, 시금치 크림 페투치니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일식당 하코네에서는 도다리 쑥국, 두릅 튀김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의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죽순을 이용한 주꾸미 탕평채, 봄향기 비빔밥과 굴 냉이 된장 찌게 등 새롭게 선보이는 봄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새로운 봄 특별 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봄 특별 메뉴를 선택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인 스파’ 아로마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가격은 그랑카페 봄 특별 메뉴 점심은 6만원, 저녁은 8만 5천원, 피자와 스파게티는 2만 8천원, 하코네 봄 세트 메뉴 7만 5천원, 아시안 라이브 7코스 세트 메뉴 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문의) 그랑카페 02-559-7614, 카페 에스프레소 02-559-7616, 하코네 02-559-7623, 아시안 라이브 02-3430-8620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