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I, ‘윈도우8 호환성’ 발표

뉴스 제공
MCCI Corporation
2012-03-05 11:04
성남--(뉴스와이어)--USB 커넥티비티 소프트웨어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인 MCCI Corporation은 지난 3월 1일 윈도우8 컨슈머 프리뷰에 대해 모든 MCCI 드라이버 제품의 테스트 및 검증이 완료되었다고 발표했다.

윈도우8을 위한 MCCI 제품들은 USB 기반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드라이버(NCM, ECM, EEM), USB 기반 시리얼 포트 에뮬레이션 드라이버(CDC ACM, DM, OBEX 등),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위한 개발 지원용 드라이버(ADB), 대용량 저장장치를 위한 드라이버(MSC BOT, UASP)와 특수 목적의 USB 호스트 하드웨어를 위한 드라이버(Synopsys DesignWare OTG, xHCI 등)등이 있다.

MCCI 테리 무어 CEO는 “MCCI는 초기부터 윈도우8 프리 릴리즈 프로그램에 참여해 왔다. 지난 2년간 32비트와 64비트 윈도우8 플랫폼에 대해 MCCI 제품을 테스트하고 검증했으며, 이를 통해 드라이버 제품이 시장에 출시될 준비가 완료되었다. 일반 소비자들은 MCCI 제품의 품질에 매우 만족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MCCI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동일한 바이너리가 지원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명령어들을 통해 동작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 대한 지원을 쉽게 한다. 테리 무어 사장은 “동일한 드라이버가 윈도우 XP, 비스타, 윈도우7, 윈도우8 및 이에 상응하는 모든 서버 에디션에도 동작할 것임으로 고객지원부서가 고객들이 사용중인 운영체제에 맞는 올바른 버전의 드라이버를 설치했는지 물어볼 필요가 없게 된다”고 언급했다.

1995년부터 축적되어 온 높은 수준의 USB 엔지니어링 지식 및 경험이 바로 MCCI의 제품을 차별화하는 요소이다. 테리 무어 사장에 의하면 “MCCI는 하드웨어로부터 상위 어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까지 수직적인 기술 체계를 보유하고 있는 USB 커넥티비티 기술의 전문가이다. 이는 여러 문제들을 쉽게 해결하고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통해 한 단계 높은 방식의 기술적 조언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MCCI Corporation 개요
MCCI는 PC및 포터블 디바이스를 위한 USB 드라이버 및 펌웨어의 선도적인 개발 회사로서, USB 테스트 장비 및 USB 테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xHCI, OTG, NCM, MBIM, MirrorLink와 같은 펌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와 휴대폰, PDA, PC 및 다른 컴퓨터 디바이스의 OEM/OEM 제조사를 위한 MTP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약 10억대 이상의 디바이스에 MCCI 기술이 이용되고 있다. MCCI 테스트 장비는 HSIC USB, MIPI-HSI, MirrorLink와 같은 임베디드 모바일 통신 표준을 지원한다. MCCI 전문가들은 전세계 기술 표준 활동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MCCI는 미국 뉴욕 이타카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대만, 인도, 한국 그리고 일본에 개발 및 지원을 위한 지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ci.com

연락처

MCCI Korea
김준근 차장
031-712-7383
이메일 보내기